'지헤중' 송혜교 첫 스틸 공개, 워너비 커리어우먼의 표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커리어우먼으로 완벽 변신해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이하 '지헤중') 제작진은 6일 배우 송혜교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냉철한 현실주의자이자 영리한 안정제일주의자인 하영은으로 분한 송혜교가 담겨있다.
송혜교는 '지헤중' 그리고 하영은을 통해 커리어우먼의 모습부터 30대 여성의 현실적인 사랑까지 모두 보여줄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송혜교가 커리어우먼으로 완벽 변신해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이하 '지헤중') 제작진은 6일 배우 송혜교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작품은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다. 송혜교는 패션 회사 디자인 팀장 하영은 역을, 장기용은 프리랜서 패션 전문 포토그래퍼 윤재국 역을 맡아 로맨스를 그린다.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냉철한 현실주의자이자 영리한 안정제일주의자인 하영은으로 분한 송혜교가 담겨있다. 그의 눈빛에서 자기 일을 사랑하고 매사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짐작게 한다. 또 패션 회사 디자인 팀장이라는 직업에 걸맞게 화려함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아름답고 감각적인 하영은은 일도, 사랑도 프로다. 송혜교는 '지헤중' 그리고 하영은을 통해 커리어우먼의 모습부터 30대 여성의 현실적인 사랑까지 모두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원더우먼' 후속으로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일 1구설' 꼬리표…자질 논란 키우는 '王' 윤석열
- 업비트·코빗 제도권 편입했다…코인원·빗썸 언제쯤?
- 룸살롱비 100만원 넘나, 안 넘나…'검사 술접대' 첫 재판 공방
- 삼성·LG전자 또 호실적? 3분기 매출 신기록 달성 '관심'
- [박호재의 왜들 그러세요?] ‘아빠찬스’ 학위부정 조선대...“부끄러운 줄 알아야”
- '마이 네임' 김진민 감독, "한소희 처음 만나 두 가지 물었다"
- [오늘의 날씨]전국 흐린 하늘에 가을비…늦더위 지속
- 與 마지막 토론회…이낙연, '대장동' 의혹 이재명 집중 공격
- [군수와 사람들①] 지상파 기자의 '강화군수 비선 활동'과 군의원의 '고백'(영상)
- 부산국제영화제, 새로운 기대 속 개막…신설 섹션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