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은하x신비x엄지, BPM엔터 전속계약..3인조 그룹 예고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친구에서 함께 활동했던 은하, 신비, 엄지가 한 소속사로 뭉친다.
엄지는 "앞으로 은하, 신비, 엄지는 함께 3인조 그룹으로 새로운 소속사 BPM엔터에서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으로 은하, 신비, 엄지는 함께 3인조 그룹으로 새로운 소속사 'BPM'엔터에서 함께하게 되었어요:) 다양한 고민들이 물론 있었지만 많은 것들이 정리되고 준비된 지금, 새롭게 시작할 활동들이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여자친구에서 함께 활동했던 은하, 신비, 엄지가 한 소속사로 뭉친다.
여자친구 엄지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래 살펴보고 고민한 만큼 기분 좋게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어 이렇게 찾아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엄지는 “앞으로 은하, 신비, 엄지는 함께 3인조 그룹으로 새로운 소속사 BPM엔터에서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고민들이 물론 있었지만 많은 것들이 정리되고 준비된 지금, 새롭게 시작할 활동들이 무척이나 기대된다. 바쁘게 또 즐겁게 일할 준비도 되었고, 열심히 해나갈 테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엄지에 이어 은하와 신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와 같은 소식을 전했다.
여자친구는 지난 5월 해체됐다. 멤버 소원은 아이오케이컴퍼니, 예린은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유주는 커넥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은하, 신비, 엄지는 BPM엔터테인먼트에서 3인조 그룹으로 활동할 것으로 보인다.
이하 은하 전문
안녕하세요! 은하입니다. 어느덧 많은 시간이 흘렀네요.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미안하고 감사한 마음이에요. 저는 신비, 엄지와 함께 BPM 엔터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늘 한결같이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정말 사랑하는 여러분들께 좋은 노래와 좋은 무대로 보답 드리고 싶어요. 지켜봐 주세요
이하 신비 전문
안녕하세요 신비입니다. 오랜 시간 고민 끝에 은하, 엄지와 함께 BPM 엔터에서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오래 기다리셨을 텐데 믿고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려요. 새로운 둥지를 만나 날개를 펼치게 되는 이 순간이 설레고 떨리기도 하지만 앞으로 좋은 음악과 다양한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세요!
이하 엄지 전문
안녕하세요 엄지입니다. 오래 살펴보고 고민한 만큼 기분 좋게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어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앞으로 은하, 신비, 엄지는 함께 3인조 그룹으로 새로운 소속사 'BPM'엔터에서 함께하게 되었어요:) 다양한 고민들이 물론 있었지만 많은 것들이 정리되고 준비된 지금, 새롭게 시작할 활동들이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바쁘게 또 즐겁게 일할 준비도 되었고, 열심히 해나갈 테니 많이 기대와 응원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