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측 "확진자 발생→촬영 취소..전 스태프 검사 진행"(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혼' 측에 확진자가 발생했다.
tvN 새 드라마 '환혼' 측은 6일 오전 MBN스타에 "5일 오전 스태프 한 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후 촬영 스케줄을 취소하고 전 스태프가 PCR 검사를 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환혼'은 천기를 다루는 젊은 술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사극이다.
한편 '환혼'은 배우 박혜은이 출연을 확정했으나 갑작스레 하차한 뒤 배우 정소민이 출연을 제안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환혼’ 측에 확진자가 발생했다.
tvN 새 드라마 ‘환혼’ 측은 6일 오전 MBN스타에 “5일 오전 스태프 한 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후 촬영 스케줄을 취소하고 전 스태프가 PCR 검사를 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후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를 예정이며, 추후에도 안전관리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환혼’은 천기를 다루는 젊은 술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사극이다. ‘쾌걸춘향’ ‘최고의사랑’ ‘화유기’ ‘호텔 델루나’를 쓴 홍자매의 신작이자 ‘이번 생은 처음이라’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박준화 감독이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배우 이재욱, 황민현, 오마이걸 아린, 오나라 등이 캐스팅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환혼’은 배우 박혜은이 출연을 확정했으나 갑작스레 하차한 뒤 배우 정소민이 출연을 제안받은 바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빌보드 '핫 100' 통산 17번째 1위
- 설현, 글래머스한 S라인+우월한 비율 자랑
- 블랙핑크 로제, 관능적+우아한 분위기
- 이가령 "임영웅과 키스신? 떨렸지만 웃기고 재밌었다"
- 효민, 핫핑크도 찰떡 소화..9등신 모델 비율 자랑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