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 전국 팔도 라이브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성희(가운데) 농협중앙회장이 6일 서울 중구 농협 본관에서 열린 온라인 농산물 판매 경진대회 '전국 팔도 라이브' 에서 장철훈(왼쪽부터) 농업경제대표이사, 전정희 농협유통위원회 위원, 여인홍 농협유통위원회 위원장,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와 개막식에 참여하고 있다.
이성희 회장은 "이번 '전국 팔도 라이브' 행사는 농협이 산지 온라인지역센터를 활용하여 농산물 온라인사업 주도권을 회복하는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다짐하며 "산지농협 라이브커머스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농업인에게는 농산물 판매확대를, 소비자에게는 신선하고 안전한 상품을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이성희(가운데) 농협중앙회장이 6일 서울 중구 농협 본관에서 열린 온라인 농산물 판매 경진대회 ‘전국 팔도 라이브’ 에서 장철훈(왼쪽부터) 농업경제대표이사, 전정희 농협유통위원회 위원, 여인홍 농협유통위원회 위원장,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와 개막식에 참여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전국 34개 산지농협 온라인 지역센터에서 농축협 조합장과 농업인들이 온라인으로 참가한 가운데 실시됐다.
6일부터 5주간 릴레이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실시하며 전국 온라인사업 참여 농협들이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성희 회장은 “이번 ‘전국 팔도 라이브’ 행사는 농협이 산지 온라인지역센터를 활용하여 농산물 온라인사업 주도권을 회복하는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다짐하며 “산지농협 라이브커머스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농업인에게는 농산물 판매확대를, 소비자에게는 신선하고 안전한 상품을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당서 70년간 20만명 아동 성추행"…프랑스, 발칵 뒤집혔다
- 복통에 병원 갔더니 1㎏ 넘는 못·칼 한가득… 무슨 일이
- "술·담배도 안했던 아버지…AZ 접종 후 사망" 청원 등장
- 홍준표 "내 붉은 속옷은 정의와 열정...윤석열 '王'과 달라"
- (영상)4살 여아 옥상 데려가더니.. 등 후려친 돌보미
- '뉴스룸' 이정재 "'오징어 게임' 시즌2? 지금 기획해야할 때"
- “지사님한테 개기다 끌려가”...'대장동' 저격하자 날아든 문자
- "불닭볶음면에 닭고기가 없네?" 멕시코서 회수 조치
- 허경영이 1억주고 산다던 '오징어 게임' 속 전화번호 장면…결국 교체
- 윤석열 "대장동 게이트 본질, 공권력에 의한 국민 재산 약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