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러윈 코스튬 '원픽'..'오징어게임 '456' '067' 체육복 인기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의상이 올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핼러윈 복장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6일(이하 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 등 외신에 따르면 온라인에서 오징어게임 복장과 관련된 검색이 증가했으며, 저가 제품부터 DIY(Do It Yourself)까지 다양한 오징어게임 의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4일 미국 연예 매체 버라이어티는 "오징어게임 의상은 올해 가장 인기 있는 핼러윈 의상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버라이어티 "올해 가장 인기 있는 핼러윈 의상 될 것"
[이데일리 김다솔 인턴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의상이 올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핼러윈 복장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6일(이하 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 등 외신에 따르면 온라인에서 오징어게임 복장과 관련된 검색이 증가했으며, 저가 제품부터 DIY(Do It Yourself)까지 다양한 오징어게임 의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에는 오징어게임 의상과 관련된 2000개의 상품이 등록돼있다. 구글의 키워드 데이터 서비스인 구글트렌드에 의하면 지난주 ‘오징어게임 복장’의 검색수가 급증했다. 인스타그램에는 ‘오징어게임코스튬(SquidGameCostume)’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의상 사진을 올린 게시물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아마존에서는 20달러(약 2만3000원)미만의 복면과 30달러(3만 5000원)상당의 트레이닝복 등의 판매상품이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유니폼은 숫자 ‘456’번과 ‘067’번이 새겨진 것으로, 극중인물 성기훈(이정재)과 강새벽(정호연)이 입었던 복장이다.
티셔츠에 번호를 붙여 유니폼을 만드는 등 DIY 방식을 추구하는 사람들도 있다. 인터넷에는 오징어게임 코스튬을 손수 만들려는 사람들을 위해 ‘숫자를 올바르게 부착하는 법’ 등의 게시물이 올라와 있다. 또한, 오징어게임 속 경비원이 착용한 검은 가면의 3D 프린팅 방법을 설명하는 유튜브 영상은 조회수가 1만6000회를 돌파했다.
지난 4일 미국 연예 매체 버라이어티는 “오징어게임 의상은 올해 가장 인기 있는 핼러윈 의상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버라이어티의 최근 기사에 따르면, 현재 넷플릭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티셔츠와 후드집업 등의 오징어게임 굿즈(기획상품)를 판매하고 있다.
김다솔 (emma30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흘째 대장동 블랙홀 갇힌 국감…‘50억 클럽’ 실명 폭로(종합)
- “남편이 강남 아파트 팔자고…” 벼락거지 될 뻔한 부부의 사연
- '오징어 게임' 오영수, '깐부치킨' 광고모델 거절한 이유는
- 대장동 의혹 커지자…홍준표 "대통령 돼서 이재명 잡아넣을 것"
- 삼성전자, 사상최대 실적 전망에도 `연중 최저가`…개미들 어쩌나
- 김민희 "안면마비, 체중 38kg까지 빠져.. 신병 걸린 줄"
- (영상)열차 진입하는데…다짜고짜 승객 밀어버린 女
- 박근혜 내곡동 자택, ‘윤석열 테마’ 아이오케이가 샀다
- 복통에 병원 갔더니 1㎏ 넘는 못·칼 한가득… 무슨 일이
- "성관계 요구"…허이재, 유부남 배우 실명 안 밝힌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