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 쏜다!' 김종민 "4MC 중 이상형? 화 안 낼 것 같은 소이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니가 쏜다!' 방송인 김종민이 예능 천재다운 존재감을 뽐냈다.
지난 5일 방송된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언니가 쏜다!' 11회에서는 가수 코요태 김종민과 함께하는 4MC(손담비, 소이현, 안영미, 곽정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외에도 김종민과 4MC는 다양한 게임을 하며 불꽃 대결을 펼쳤고, "천재설이 있지 않나?"라며 궁금해하던 언니들이 "천재는 아닌 것 같다"고 결론을 지어 폭소를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5일 방송된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언니가 쏜다!' 11회에서는 가수 코요태 김종민과 함께하는 4MC(손담비, 소이현, 안영미, 곽정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레트로 의상을 입은 채 모인 4MC는 먼저 도착한 김종민을 보고 반가워하며 댄스 타임을 가졌다. 하지만 이도 잠시, 제작진과 의기투합한 김종민은 음식을 먹기 전 "잠깐"을 외쳐 언니들의 원성을 샀다.
결국 복불복 게임이 진행됐고, 두 번 연속 까나리 맥주를 선택한 안영미가 음식을 먹을 수 없게 됐다. 이 외에도 김종민과 4MC는 다양한 게임을 하며 불꽃 대결을 펼쳤고, "천재설이 있지 않나?"라며 궁금해하던 언니들이 "천재는 아닌 것 같다"고 결론을 지어 폭소를 유발했다.
김종민의 결혼 상담도 빼놓을 수 없다. 기혼자인 소이현은 결혼을 적극 추천했고, 김종민이 "'행복해지려고 하는 건데 불행해지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이 든다"고 고민을 털어놓자 안영미가 "그게 제일 나쁜 거다. 시작이 잘못됐다"라며 호통을 쳤다.
이후 "4MC 중 누가 가장 이상형에 가깝나?"라는 질문에는 소이현을 택하며 "화를 안 낼 것 같다"고 덧붙여 다시 한번 웃음을 안긴 김종민.
최종 대결에서 4MC에게 패한 그는 제작진의 식사를 개인카드로 결제했고, "나 불러 놓고 뭐 하는 거야?"라고 불평하면서도 "혼술보다 훨씬 나은 것 같다. 힐링 됐다.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도 들어보고 고민도 털어놓고 좋은 경험이었다"며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김종민은 "다시 출연할 수 있는가?"라는 질문에 "아니오"라는 즉답을 내놓았고, '예능 천재'다운 존재감을 뽐내며 이날 방송을 마무리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 윤지연, 벤츠 타고 초호화 조리원..전지현 갔던 그곳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살 빠진 시母 근황 공개 "충격의 충격!"- 스타뉴스
- 윤지연, 벤츠 타고 초호화 조리원..전지현 갔던 그곳- 스타뉴스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스타뉴스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스타뉴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스타뉴스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