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메이저리그 MVP 가능성↑.. 모의투표서 만장일치로 1위

양승현 기자 2021. 10. 6. 11: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타니 쇼헤이(LA 에인절스)가 메이저리그(MLB) 최우수선수(MVP) 수상할 가능성이 유력해졌다.

미국 CBS 스포츠는 지난 5일(이하 한국시각) 각 리그 MVP·사이영상 등 모의 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여기서 오타니는 만장일치로 아메리칸리그 MVP에 선정됐다.

투표에 참여한 MLB 담당 기자 5명 모두 오타니를 1위로 선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CBS 스포츠는 지난 5일(이하 한국시각) 각 리그 MVP, 사이영상 등 모의 투표를 진행한 결과 오타니 쇼헤이(LA 에인절스)가 만장일치로 아메리칸리그로 선정됐다고 공개했다. 사진은 지난 10월 2021 메이저리그(MLB) 시애틀 마리너스전에 출전한 오타니. /사진= 로이터
오타니 쇼헤이(LA 에인절스)가 메이저리그(MLB) 최우수선수(MVP) 수상할 가능성이 유력해졌다.

미국 CBS 스포츠는 지난 5일(이하 한국시각) 각 리그 MVP·사이영상 등 모의 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여기서 오타니는 만장일치로 아메리칸리그 MVP에 선정됐다. 투표에 참여한 MLB 담당 기자 5명 모두 오타니를 1위로 선정했다.

오타니는 올시즌 역사적인 시즌을 보냈다. 단일 시즌에서 투수로 100이닝·100탈삼진 달성했다. 타자로는 100안타·100타점·100득점을 달성해 MLB 최초 '퀸튜플(Quadruple) 100'이라는 기록을 남겼다. 올해 오타니는 타자로는 타율 0.257(537타수 138안타) 46홈런 100타점 103득점 26도루 출루율 0.372 OPS 0.965를 기록했다. 투수로는 23경기 선발 등판해 9승 2패 평균자책점 3.18의 성적을 남겼다.

반면 아메리칸리그 홈런 공동 1위(48홈런)인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토론토 블루제이스)는 2위에 올랐다. MLB 2루수 최다 홈런 신기록(45홈런)을 세운 마커스 세미엔(토론토)은 3위를 차지했다. 아메리칸리그 사이영상은 만장일치로 로비 레이(토론토)가 선정됐다.

내셔널리그 MVP는 후안 소토(워싱턴 내셔널스)가 선정됐다.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1위는 잭 휠러(필라델피아)다.

[머니S 주요뉴스]
"홍철, 7명 넘는 여자와 음란 문자"… 여친 폭로 실화?
끈으로 아슬아슬 비키니… KIA 치어리더, 섹시 끝판왕
조현, 골프장에 간 글래머 여신… "어마어마하네"
"살해당한 엄마가 계속 보여요"… 그집에서 10년째?
"다리 길이 무보정?"… 블랙핑크 지수, 반바지 셋업룩
"고양이 눈빛?"… 한예슬, 터번 둘러도 미모 폭발
"황희찬, 트라오레를 제치고 울버햄튼 새 영웅"
"미모가 물올랐네"… 권은비, 상큼한 가을 카디건룩
"토트넘 에이스는 손흥민, 더이상 케인 아니다"
"나 이정재야"… SNS 개설 3일만에 팔로워 160만?

양승현 기자 mickeyan9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