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중' 송혜교 첫 스틸 공개..감탄 나오는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그녀, 송혜교가 돌아온다.
2021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이하 '지헤중')이 11월 12일 첫 방송된다.
송혜교는 '지헤중'을 통해 워너비 커리어우먼의 모습, 30대 여성의 현실적인 사랑을 모두 보여줄 전망이다.
이 가운데 10월 6일 '지헤중' 제작진은 송혜교의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이하 ‘지헤중’)이 11월 12일 첫 방송된다. ‘지헤중’은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이다. 올 가을 시청자에게 짙은 감성을 안겨줄 단 하나의 멜로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헤중’을 향한 대중의 기대, 그 중심에는 배우 송혜교(하영은 역)가 있다. 극 중 송혜교는 여자 주인공 하영은 역을 맡았다. 패션회사 디자인팀장인 하영은은 냉정한 현실주의자이자 영리한 안정제일주의자. 아름답고 감각적인 그녀는 일도, 사랑도 프로다. 송혜교는 ‘지헤중’을 통해 워너비 커리어우먼의 모습, 30대 여성의 현실적인 사랑을 모두 보여줄 전망이다.
이 가운데 10월 6일 ‘지헤중’ 제작진은 송혜교의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혜교는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매사 최선을 다하는 ‘하영은’ 캐릭터 그 자체이다. 스틸만으로도 캐릭터를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배우 송혜교의 진가가 느껴진다. 또한 송혜교의 존재감이 감탄을 자아낸다. 패션회사 디자인팀장이라는 캐릭터 직업에 걸맞게 화려함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감각적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 작품도, 캐릭터도 최고의 선택을 한 배우 송혜교가 있기에 ‘지헤중’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미스티’의 제인 작가, ‘낭만닥터 김사부2’의 이길복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미스티’와 ‘부부의 세계’를 크리에이터한 글Line&강은경이 참여해 주목받고 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원더우먼’ 후속으로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삼화네트웍스, UAA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똑순이` 김민희 "체중 38kg·안면 마비…신 들린 줄 알았다"(같이삽시다)
- 황보 "내 돈 떼먹은 놈들, 피눈물 흘려라"
- ‘돌싱포맨’ 김민종 “결혼 못한 게 아니라 안 해, 타이밍 놓쳤다”
- ‘지헤중’, 송혜교 첫 스틸 공개…감탄 나오는 비주얼
- 심수봉, 오늘(6일) `김혜영과 함께` 출연…2시간 특집 방송
- 이경진, 팥죽 먹으며 유방암 버틴 사연…“못 먹으면 죽을 것 같아서” (‘같이 삽시다’) - 스타
- 이경진, 연기 활동 내내 진한 애정신 거부…“언젠간 결혼할 거라는 생각에” (‘같이 삽시다’)
- “이제 못 참겠는데?”..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 스타투데이
- 장민호, 오늘 단독 콘서트 ‘호시절:시간여행’ 티켓 오픈 - 스타투데이
- [인사] 한경미디어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