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꾹TV, 생태교육 선생님 된다.. '방과 후 초능력' 코너 맡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6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초통령 크리에이터 '꾹TV'가 KBS 신규 방송 프로그램 '방과 후 초능력'에서 코너를 맡는다.
꾹TV는 "이번 KBS 방과 후 초능력 출연을 통해 유튜브 외에도 더 많은 시청자를 만나 볼 수 있게 되어서 무척 기쁘고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176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초통령 크리에이터 ‘꾹TV’가 KBS 신규 방송 프로그램 ‘방과 후 초능력’에서 코너를 맡는다.
미스터리 생물집 코너는 꾹TV가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하여 다양한 곤충, 동물이 있는 곳에 출동하여 미션을 수행하는 멀티 생태 버라이어티쇼다.
어린이를 위한 ‘환경 스페셜’을 표방하는 미스터리 생물집 코너는 KBS 환경스페셜 제작팀과 환경부 국립생물자원관의 협업으로 재미뿐만 아니라 전문성을 더하고자 노력했다.
꾹TV는 “이번 KBS 방과 후 초능력 출연을 통해 유튜브 외에도 더 많은 시청자를 만나 볼 수 있게 되어서 무척 기쁘고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MCN 기업 트레져헌터의 자회사 티아이이엔티 소속 크리에이터인 꾹TV는 국내외 장난감 리뷰, 동식물 키우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하여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당서 70년간 20만명 아동 성추행"…프랑스, 발칵 뒤집혔다
- 복통에 병원 갔더니 1㎏ 넘는 못·칼 한가득… 무슨 일이
- "술·담배도 안했던 아버지…AZ 접종 후 사망" 청원 등장
- 홍준표 "내 붉은 속옷은 정의와 열정...윤석열 '王'과 달라"
- (영상)4살 여아 옥상 데려가더니.. 등 후려친 돌보미
- '뉴스룸' 이정재 "'오징어 게임' 시즌2? 지금 기획해야할 때"
- “지사님한테 개기다 끌려가”...'대장동' 저격하자 날아든 문자
- '불닭볶음면에 닭고기 없잖아.. 기만' 멕시코서 회수 조치
- 허경영이 1억주고 산다던 '오징어 게임' 속 전화번호 장면…결국 교체
- 윤석열 "대장동 게이트 본질, 공권력에 의한 국민 재산 약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