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엠 측 "허각 계약만료, 새로운 시작 응원"(공식입장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허각이 계약이 만료되며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이엠)를 떠난다.
플레이엠 측은 6일 "오는 10월 8일 소속 아티스트 허각과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됨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또한 플레이엠은 허각과 오랜 시간 깊은 논의를 거듭해온 결과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것으로 최종 협의하였다고 전했다.
오는 10월 8일 소속 아티스트 허각과 당사의 전속계약이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허각이 계약이 만료되며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이엠)를 떠난다.
플레이엠 측은 6일 “오는 10월 8일 소속 아티스트 허각과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됨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또한 플레이엠은 허각과 오랜 시간 깊은 논의를 거듭해온 결과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것으로 최종 협의하였다고 전했다.
이로써 허각은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이후, 11년 간 몸 담아온 플레이엠을 떠나게 됐다. 플레이엠은 “1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당사와 소중한 여정을 함께 해준 허각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계약은 종료되지만 새 출발을 앞둔 그의 앞날이 언제나 행복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또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허각은 2010년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후, ‘Hello’ ‘죽고 싶단 말밖에’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발라더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 뜻깊은 10주년을 맞아 발표한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우린 어쩌다 헤어진 걸까’에 이어, 각종 OST 음원으로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10년이 넘는 세월에도 강력한 음원 강자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 이하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는 10월 8일 소속 아티스트 허각과 당사의 전속계약이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그간 오랜 시간에 걸쳐 아티스트 본인과 깊은 논의를 거듭해 온 결과 최종협의 끝에 허각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것을 결정하였습니다.
허각은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대중들의 성원 속에 데뷔한 이후 지금까지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발라더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입니다.
1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당사와 소중한 여정을 함께 해준 허각에게 깊은 감사를 전하는 바입니다.
계약은 종료되지만 새 출발을 앞둔 그의 앞날이 언제나 행복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또 응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허각을 위한 팬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빌보드 '핫 100' 통산 17번째 1위
- 설현, 글래머스한 S라인+우월한 비율 자랑
- 블랙핑크 로제, 관능적+우아한 분위기
- 이가령 "임영웅과 키스신? 떨렸지만 웃기고 재밌었다"
- 효민, 핫핑크도 찰떡 소화..9등신 모델 비율 자랑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