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웨이브텍, 송도 신사옥 기공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대역 무선주파수 솔루션 전문 기업 에이스웨이브텍은 최근 인천 송도 신사옥 건축 현장에서 신사옥 건축 기공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빅텍과 공동으로 건축하는 신사옥은 연면적 2만2070㎡에 지상 10층, 지하 2층 등 총 12층 규모로 건축된다.
에이스웨이브텍은 신사옥 건축을 통해 중장기 매출 확대를 위한 사업 다각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지역의 신규 인력 채용 규모도 향후 3년간 두 배 이상 늘려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에 기여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대역 무선주파수 솔루션 전문 기업 에이스웨이브텍은 최근 인천 송도 신사옥 건축 현장에서 신사옥 건축 기공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빅텍과 공동으로 건축하는 신사옥은 연면적 2만2070㎡에 지상 10층, 지하 2층 등 총 12층 규모로 건축된다. 오는 2023년 7월에 완공될 예정이다.
신사옥 4개 층은 업무시설로 사용되며, 1개층은 첨단 연구 시설로 구축된다. 또 다른 1개 층은 공동연구센터로 사용될 예정이다. 도시형 제조시설인 오픈 이노베이션 센터도 구축할 예정이다.
에이스웨이브텍은 신사옥 건축을 통해 중장기 매출 확대를 위한 사업 다각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지역의 신규 인력 채용 규모도 향후 3년간 두 배 이상 늘려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에 기여할 방침이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해설] 토스뱅크 세 가지 상품만 출시..."맡기기만 하면 年 2% 이자"
- 서울시 '까치온' 민간 위탁 논의···운용 효율성↑
- SKT 대리점서 '삼성 렌털가전' 판다
- 삼성 AI포럼, '기술선도'에 방점...최신 연구 성과 한자리에
- SK E&S, 美 플러그파워와 합작법인 세워 아시아 수소시장 공략
- [2021 국정감사]복지부 출자펀드 투자액 62% 불과…"바이오산업 커지는데 투자처 적극 찾아야"
- “우리 송버드 언제 주나”…거래소-투자자 에어드롭 분쟁 심화
- 하나은행, 마이데이터 브랜드 '합(HAP)'으로 확정
- 탄소중립 시대, 미래 디자인 혁신을 제시하다
- "바이오시밀러 임상 3상까지 세제 혜택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