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김지은,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주연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은이 '어게인 마이 라이프'로 쉴 틈 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억울한 죽임을 당한 후 저승의 문턱에서 인생 리셋 기회를 잡은 검사의 절대 악 심판을 그린 사이다 응징기다.
한편, 배우 김지은이 출연하는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2022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명신 기자] 배우 김지은이 ‘어게인 마이 라이프’로 쉴 틈 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억울한 죽임을 당한 후 저승의 문턱에서 인생 리셋 기회를 잡은 검사의 절대 악 심판을 그린 사이다 응징기다. 드라마 ‘우아한 가’의 한철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제이, 김율 작가가 집필을 맡아 완성도를 담보한다.
극 중 김지은은 천하 그룹의 막내딸이자 천하 경제연구소 소장 ‘김희아’를 연기한다. 대한민국 최고 엘리트 코스를 밟은 만큼,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김희아는 회사 경영보다는 소소한 삶을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둔 인물. 그런 그가 자신의 가문에 불어 닥칠 피바람을 막기 위해 김희우(이준기 분)와 손을 잡는다. 김지은은 이준기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또 한 번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동안 OCN ‘타인은 지옥이다’, 드라마 ‘눈 떠보니 세 명의 남자친구’, KBS2 ‘닥터 프리즈너’, KBS2 ‘러블리 호러블리’, 영화 ‘롱 리브 더 킹’, ‘마약왕’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김지은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매 작품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현재 방송 중인 MBC ‘검은태양’에서 열혈 초보 현장 요원 ‘유제이’로 맹활약, 극의 흐름을 주도하는 중심 역할로 호연을 펼치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처럼,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예측할 수 없는 다양한 모습들을 그려가는 김지은이 이번 작품을 통해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배우 김지은이 출연하는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2022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김명신 기자 sini@tvreport.co.kr / 사진=HB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