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예능 '벤자민권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오는 8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오는 10월 8일 웹 예능'벤자민권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를 첫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벤자민권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최근 가장 뜨거운 키워드 중 하나인 멀티페르소나 세계관 도입과 고화질 시네마카메라 촬영 등 다양한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는 웹예능으로, 소상공인이 직접 출연 및 제작에 참여하여 대중들에게 소상공인 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하고자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오는 10월 8일 웹 예능‘벤자민권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를 첫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본 프로그램에는 연기부터 예능, 가창력까지 뛰어난 만능 방송인 권혁수(벤자민권役)와 다양한 캐릭터 연기로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개그맨 신규진(신오동役)이 출연한다.
권혁수는 세계적인 기획의 대부 벤자민권 캐릭터에 몰입된 연기를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전략기획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신규진은 신오동(벤자민권 비서)으로 프로그램 속 존재감 있는 감초로 활약하며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인다.
두 사람은 프로그램 공개 전부터 캐릭터별 부캐 SNS를 통해 새로운 자아의 다양한 일상생활을 공개하며 사전 홍보를 진행했다.
제작을 맡은 소상공인방송정보원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매회 소상공인 업체 2, 3개 곳 제품에 대한 기발한 광고 아이디어를 통해 효과적인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을 위한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10월 8일 첫 방송되는‘벤자민권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유튜브 채널 ‘가치삽시다TV’를 통해 매주 금요일마다 만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당서 70년간 20만명 아동 성추행"…프랑스, 발칵 뒤집혔다
- 복통에 병원 갔더니 1㎏ 넘는 못·칼 한가득… 무슨 일이
- "술·담배도 안했던 아버지…AZ 접종 후 사망" 청원 등장
- 홍준표 "내 붉은 속옷은 정의와 열정...윤석열 '王'과 달라"
- (영상)4살 여아 옥상 데려가더니.. 등 후려친 돌보미
- '뉴스룸' 이정재 "'오징어 게임' 시즌2? 지금 기획해야할 때"
- “지사님한테 개기다 끌려가”...'대장동' 저격하자 날아든 문자
- '불닭볶음면에 닭고기 없잖아.. 기만' 멕시코서 회수 조치
- 허경영이 1억주고 산다던 '오징어 게임' 속 전화번호 장면…결국 교체
- 윤석열 "대장동 게이트 본질, 공권력에 의한 국민 재산 약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