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컴투스, 2021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빌(대표 이용국)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 모집을 위해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원서는 오늘부터 오는 25일 오후 2시까지 게임빌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게임빌(대표 이용국)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 모집을 위해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AI개발 ▲경영지원 등이 해당되며,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전문연구요원은 별도로 선발한다.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원서는 오늘부터 오는 25일 오후 2시까지 게임빌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서류 심사와 1,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프로그래밍∙AI개발 직군의 경우 온라인 필기테스트를,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사업∙마케팅, 경영지원 직무의 경우 관련 과제 및 PT 발표를 추가 진행한다.
게임빌-컴투스 측은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양사는 감성과 게임을 합친 ‘겜성 캠핑’을 이번 채용의 슬로건으로 정하고, 캠핑 콘셉트에 맞춰 메타버스에 신나는 캠핑장을 구현했다. 지원자들은 온라인 캠핑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동시에 원하는 채용 정보를 찾아 나설 수 있다. 또한 현직자들이 참여해 직무별 라이브 상담을 진행하며, 인사 담당자에게 궁금한 점을 직접 문의할 수 있는 온라인 채용 부스도 마할될 예정이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은 오는 11일까지 관련 사이트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지원자에 한하여 참석 가능하다.
이와함께 지원자들은 채용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공개 채용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공채 전형을 통해 입사한 선배들이 캠핑장에 모여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나누는 영상이 준비돼 있으며, 채용 담당자들이 이번 공채의 꿀팁을 알려주는 특별한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컴퍼니, 온라인 채용 박람회 종료...인재 모집 지속
- 컴투스, 서머너즈워 및 신작 개발·사업 특별 채용 실시
- 성장궤도 오른 ICT 기업들 ‘인재 모시기’ 안간힘
- 엔씨-넷마블, 신입공채 모집...인재 확보 경쟁 합류
- "상생협의체 결론 나려면 쿠팡이츠 새 상생안 내놔야"
- KT "내년 MS 협업 매출 확대로 폭발적 성장 기대"
- 네이버, 3분기 영업익 5253억원…전년비 38.2%↑
- 삼성전자, 가전 구독 사업 출시 임박…LG와 맞장
- 이동채 전 회장 "트럼프 2기, K배터리 기회 상존"
- 美 트럼프 귀환에 보안시장 '들썩'…韓 기업에 기회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