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결혼 고민→안영미 "시작 잘못돼" 일침 (언니가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니가 쏜다!' 김종민이 '예능 천재'다운 존재감을 뽐냈다.
지난 5일 밤 10시 30분 방송된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언니가 쏜다!' 11회에서는 가수 코요태 김종민과 함께하는 4MC(손담비, 소이현, 안영미, 곽정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외에도 김종민과 4MC는 다양한 게임을 하며 불꽃 대결을 펼쳤고, "천재설이 있지 않나?"라며 궁금해하던 언니들이 "천재는 아닌 것 같다"고 결론을 지어 폭소를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5일 밤 10시 30분 방송된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언니가 쏜다!' 11회에서는 가수 코요태 김종민과 함께하는 4MC(손담비, 소이현, 안영미, 곽정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레트로 의상을 입은 채 모인 4MC는 먼저 도착한 김종민을 보고 반가워하며 댄스 타임을 가졌다. 하지만 이도 잠시, 제작진과 의기투합한 김종민은 음식을 먹기 전 "잠깐"을 외쳐 언니들의 원성을 샀다.
결국 복불복 게임이 진행됐고, 두 번 연속 까나리 맥주를 선택한 안영미가 음식을 먹을 수 없게 됐다. 이 외에도 김종민과 4MC는 다양한 게임을 하며 불꽃 대결을 펼쳤고, "천재설이 있지 않나?"라며 궁금해하던 언니들이 "천재는 아닌 것 같다"고 결론을 지어 폭소를 유발했다.
김종민의 결혼 상담도 빼놓을 수 없다. 기혼자인 소이현은 결혼을 적극 추천했고, 김종민이 "'행복해지려고 하는 건데 불행해지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이 든다"고 고민을 털어놓자 안영미가 "그게 제일 나쁜 거다. 시작이 잘못됐다"라며 호통을 쳤다.
이후 "4MC 중 누가 가장 이상형에 가깝나?"라는 질문에는 소이현을 택하며 "화를 안 낼 것 같다"고 덧붙여 다시 한 번 웃음을 안긴 김종민.
하지만 김종민은 "다시 출연할 수 있는가?"라는 질문에 "아니오"라는 즉답을 내놓았고, '예능 천재'다운 존재감을 뽐내며 이날 방송을 마무리했다.
[사진 제공 = IHQ]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체크] 장영남 “♥7세 연하 남편, 인물 좋다” (옥문아)
- 남문철 사망, 대장암 투병 끝에 별세 [공식]
- 장민호 돈 이렇게 많이 벌었나? 럭셔리 집 공개
- ‘개훌륭’ 허벅지·손가락 문 반려견, 아기 위협하며 으르렁
- 박나래 눈물 “실수 많은데...다 고맙다” (비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