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남편♥' 김준희, 4kg 감량 일주일 식단 공개..'51kg'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겸 쇼핑몰 CEO 김준희가 다이어트 성공을 인증했다.
5일 김준희는 자신의 SNS에 "일주일간 집밥 기록맛있는 식단으로 4kg 감량 성공"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다이어트 식단들이 정갈하게 담겨있는 모습이다.
또 자신의 몸무게가 나와있는 체중계 사진을 공개하며 51kg임을 인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신수정 인턴기자] 방송인 겸 쇼핑몰 CEO 김준희가 다이어트 성공을 인증했다.
5일 김준희는 자신의 SNS에 "일주일간 집밥 기록…맛있는 식단으로 4kg 감량 성공"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다이어트 식단들이 정갈하게 담겨있는 모습이다. 또 자신의 몸무게가 나와있는 체중계 사진을 공개하며 51kg임을 인증했다.
이어 김준희는 "오늘 코로나 이후로 쉬던 운동도 다시 시작했어요. 51~52kg만 딱 유지해야지!"라고 덧붙이며 체중 유지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언니 식단 보면 따라 해보고 싶어요", "발가락 너무 귀엽게 생겼다", "준희 몸무게 넘사벽", "레스토랑 비주얼이야", "상상할 수 없는 몸무게 말랐는데 더 말라졌네"등의 댓글을 남겼다.
김준희는 2020년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해 함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