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종영, 박나래 눈물.. "MC하며 인간 됐다"

김유림 기자 2021. 10. 6. 10: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6년동안 함께 해 온 '비디오스타'에 눈물로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박나래는 '비디오스타'를 찾았던 초대 손님과 네 MC의 활약영상을 본 후 "'비디오스타'에 와서 인간이 됐다. 제 MC 역사를 함께 한 프로그램이다. '비디오스타'가 없었다면 제가 지금 MC를 볼 수 없었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6년동안 함께 해온 ‘비디오스타’에 눈물의 이별을 고했다.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개그우먼 박나래가 6년동안 함께 해 온 '비디오스타'에 눈물로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비스)는 '꼬옥 저장해 주면 돼 꼭이요' 특집으로 꾸며졌다.
박소현, 김숙, 박나래, 산다라박은 6년동안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며 추억을 곱씹어 봤다. 멤버들은 유재석, 이영자, 붐, 김구라 등으로부터 온 영상편지를 감상했다. 유재석은 "토크쇼계의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비디오스타'가 떠난다니 아쉽다. 꼭 돌아와 달라"고 전했다. 

이영자는 "'비디오스타'가 이렇게 인사한다니 아쉽고 섭섭하다. 그동안 고생 많았다"며 MC들을 격려했다. 녹화에 들어간 박나래는 과거 멤버들과 했던 캠핑 약속에 맞게 캠핑 분위기로 꾸민 스튜디오를 보며 다시 한 번 슬픔의 감정에 빠졌다.

녹화장에는 마지막회를 기념하기 위해 빅스의 멤버 레오와 소녀시대 써니가 찾았다. 써니는 ‘비디오스타’ MC 하차 후 박나래의 시그니처송 '쌈사라'의 후유증을 토로했고, 이에 박나래는 혼신을 다한 트월킹 댄스로 스튜디오를 열광에 빠뜨렸다.

박나래는 '비디오스타'를 찾았던 초대 손님과 네 MC의 활약영상을 본 후 "'비디오스타'에 와서 인간이 됐다. 제 MC 역사를 함께 한 프로그램이다. '비디오스타'가 없었다면 제가 지금 MC를 볼 수 없었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그는 "'비디오스타’는 제 성장 드라마였다. (대중들이) 저를 모를 때 가장 먼저 저를 찾아줬다. 그냥 고맙다. 실수도 많았다. 잘 몰랐는데 잘 가르쳐줬다. 이런 유능한 스승들을 만날 수 있을까? 언젠가 다시 꼭 만나자"고 인사를 전했다.

김숙은 "'비스' 할 때만 해도 이렇게 일이 많지 않았다. 그때 시작하려는 와중에 들어갔다"며 '비스'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머니S 주요뉴스]
끈으로 아슬아슬 비키니… KIA 치어리더, 섹시 끝판왕
볼륨감 자랑?… 조현, 다 보이는 골프웨어 '헉'
"살해당한 엄마가 계속 보여요"… 그집에서 10년째?
"다리 길이 무보정?"… 블랙핑크 지수, 반바지 셋업룩
"고양이 눈빛?"… 한예슬, 터번 둘러도 미모 폭발
임영웅, '예은이 위한 쇼핑 영상' 100만뷰 돌파?
"소송 준비중"… '스우파' 엠마, 전속계약 위반했나
"나 이정재야"… SNS 개설 3일만에 팔로워 160만?
'♥소유진' 백종원, 결혼 늦게 한 이유… OOO 때문?
'45세' 이태곤, 고3때 웨딩화보 촬영을?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