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무', 10월 정규편성으로 돌아온다..'장'트리오 새 멤버=장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꼬꼬무'가 정규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지난 7월 시즌2를 21회로 막을 내린 후 정규프로그램으로 새 단장을 위한 준비에 돌입한 '꼬꼬무'가 더욱 강력해진 이야기와 더 새로워진 느낌으로 재탄생했다.
장소를 옮겨가며 촬영하던 '꼬꼬무'는 정규편성을 기념하여 새롭게 변신했다.
우리가 알던 익숙한 장트리오 대신 새로운 '장' 씨가 '꼬꼬무'의 문을 두드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꼬꼬무’가 정규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SBS 예능프로그램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이하 ‘꼬꼬무’)가 10월 21일 정규편성으로 돌아온다. 지난 7월 시즌2를 21회로 막을 내린 후 정규프로그램으로 새 단장을 위한 준비에 돌입한 ‘꼬꼬무’가 더욱 강력해진 이야기와 더 새로워진 느낌으로 재탄생했다.
앞서 ‘꼬꼬무’는 2049시청률 동시간대 1위,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억6천만 회 돌파 등,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의 원조로 방송가에 수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2021년 여름, 꼬꼬무 정규편성 첫 녹화가 시작됐다. 장소를 옮겨가며 촬영하던 ‘꼬꼬무’는 정규편성을 기념하여 새롭게 변신했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꼬꼬무 세트장이 만들어졌다. 첫 녹화장에 들어선 장트리오는 “이런 집에 살고 싶다”며 연신 감탄사를 쏟아냈다. 장 씨 3인방 각각의 개성이 듬뿍 담긴 그들만의 공간은 어떤 모습인지도 공개됐다.
장도연은 “전에는 장돌뱅이마냥 전전하면서 다녔는데…”라고 과거를 회상하며 오직 자신만을 위해 준비된 공간에 만족감을 드러냈고, 장성규는 첫 방송을 기념해 꼬물이들을 위해 ‘미모’를 준비해왔다며 다이어트 이후 날카로워진 턱선을 자랑했다.
한편 장항준은 ‘비장의 카드’라며 믿지 못할 장면을 보여줬다. 여느 때처럼 세 명의 ‘장 씨’는 이야기 친구들보다 먼저 도착했다. 우리가 알던 익숙한 장트리오 대신 새로운 ‘장’ 씨가 ‘꼬꼬무’의 문을 두드렸다. 장항준 감독의 비장의 카드, ‘꼬꼬무’ 단골손님 장현성 배우가 뉴 장트리오로 합류한 것. 첫 녹화에 임한 그는 “조상님들께 이렇게 감사한 날이 올 줄은 꿈에도 몰랐다”라며 팔순잔치까지 꼬꼬무를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장현성은 뛰어난 연기력과 풍부한 감수성으로 이야기 친구들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평소 이야기친구로 활약하던 그가 이야기꾼으로 바뀌어 들려줄 놀라운 이야기들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 턱관절 주의! 보기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지는 초강력 이야기친구들!
이야기에 감칠맛을 더해주는 이야기 친구들이 더욱 강력해져서 돌아왔다. 새롭게 장트리오로 합류한 배우 장현성은 화려한 인맥을 자랑했다.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특급 배우부터 세계적인 아이돌 가수까지, 눈길을 사로잡는 특별한 이야기 친구들의 등장이 예정되어 있다. 평소 꼬꼬무를 애청했던 만큼 더 깊게 이야기에 몰입한 이야기 친구들은, 믿지 못 할 그날 이야기에 눈물짓기도, 분노를 표출하기도 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빌보드 '핫 100' 통산 17번째 1위
- 설현, 글래머스한 S라인+우월한 비율 자랑
- 블랙핑크 로제, 관능적+우아한 분위기
- 이가령 "임영웅과 키스신? 떨렸지만 웃기고 재밌었다"
- 효민, 핫핑크도 찰떡 소화..9등신 모델 비율 자랑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