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츠가든, 강아지 장 건강 맞춤 식단 '비바' 3종 리뉴얼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키츠가든(Keatz garden)이 강아지 장 건강 맞춤 식단 '비바(Viva)'를 리뉴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정준섭 키츠가든 본부장은 "모든 반려동물 가족이 믿고 급여할 수 있도록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비바 3종을 리뉴얼하여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건강한 원료들만을 엄선하여 반려견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맞춤 식단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산 산양유, 그릭 요거트 등 자연 유래 성분을 95% 이상 함유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키츠가든(Keatz garden)이 강아지 장 건강 맞춤 식단 ‘비바(Viva)’를 리뉴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비바는 자연 유래 원료를 통해 장 건강을 개선하는 웰니스 식단”이라며 “인공 첨가제가 아닌 네덜란드산 산양유, 그릭 요거트 등 자연 유래 성분을 95% 이상 함유했으며 생유산균으로 코팅된 키블이 반려견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그레인 프리 및 클린 레시피로 만들어져 곡물과 글루텐, 호르몬제, 항생제가 없어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이성 알레르기로 고생하는 강아지들도 소화가 쉽게 될 수 있도록 가수 분해 단백질로 만들어졌으며 바삭한 도넛형 키블로 출시되어 전 연령대의 반려견이 먹기에 적합하다.
정준섭 키츠가든 본부장은 “모든 반려동물 가족이 믿고 급여할 수 있도록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비바 3종을 리뉴얼하여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건강한 원료들만을 엄선하여 반려견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맞춤 식단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키츠가든은 비바 3종 리뉴얼 론칭을 기념하여 제품 구매 금액의 30%을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00 붕괴? 오히려 좋아..동학개미 떨어질 때 사야
- "지사님에 개기다 끌려가"..'대장동' 저격에 날아든 문자
- '인분 먹이고 알몸 체벌' 제자 엽기적 학대한 과외 선생
- 洪 "내 붉은 속옷은 정의와 열정"..尹 "'王'과 달라"
- (영상)4살 여아 옥상 데려가더니..등 후려친 돌보미
- 이정재 "'오징어 게임' 시즌2? 지금 기획해야할 때"
- 성당서 70년간 20만명 아동 성추행..발칵 뒤집혔다
- (영상)같은 중국인女만 노렸다..감금에 현금갈취까지
- 허경영 1억에 산다던 '오겜' 속 전화번호 장면..결국 교체
- 윤석열 "여자분들 점 보러다니지만..나는 안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