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케이크, 티맵으로 주문하고 가는 길에 픽업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앱) 티맵에서 미리 물품을 주문·결제한 뒤 차 안에서 주문한 물품을 수령하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음식 등을 가져가기 위해 주차한 후 매장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물품을 바로 픽업하는 방식이다.
티맵모빌리티는 '티맵 픽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티맵 내비게이션에서 목적지 검색 후 경로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가는길에 픽업주문' 아이콘을 선택하면 이동 경로 인근에 위치한 픽업 가능 매장을 조회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앱) 티맵에서 미리 물품을 주문·결제한 뒤 차 안에서 주문한 물품을 수령하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음식 등을 가져가기 위해 주차한 후 매장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물품을 바로 픽업하는 방식이다.
티맵모빌리티는 ‘티맵 픽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티맵 내비게이션에서 목적지 검색 후 경로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가는길에 픽업주문’ 아이콘을 선택하면 이동 경로 인근에 위치한 픽업 가능 매장을 조회할 수 있다. 주문 및 결제는 SPC그룹 계열사 ‘섹터나인’이 운영하는 해피오더 ‘드라이브 픽업’과 연동돼 이뤄진다.
서비스는 이날부터 안드로이드·iOS 모두에서 이용 가능하다.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쉐이크쉑 등 12개 브랜드의 5,745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티맵모빌리티는 앞으로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공공 배달앱 제휴도 추진할 방침이다.
이종갑 티맵모빌리티 티맵라이프그룹 그룹장은 “소상공인 대상으로 파격적인 중개수수료 정책을 검토하는 등 소비자와 공급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정다은 기자 downright@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지원금으로 한우 드셨나요'…20만원 또 나옵니다[뒷북경제]
- 가수 헨리, 마스크에도 '사랑해 중국'…'친중 행보' 논란
- 구급차 불러달라는 아내 입에 발가락을…'그 정도로는 안죽어'
- 손바닥 王자’ 윤석열 '여자분들 점도 보고 다닌다'…또 실언
- '선생님이 인분 먹였어요”…과외 여학생, 노예생활 10년 고백
- '외할머니 돌아가셔서…상사의 답은 '할머니랑 친하냐?'
- '축구 국대, 사생활 폭로 女..돌연 사과 "경솔했다"
- 20대 '벽돌' 테러에 목동 날벼락…자동차 부수고 도망갔다
- '트위터 빼곤 다 부서졌다'…페북 먹통에 등장한 '오징어게임'
- '고물값'마저 껑충 뛰는데…'월급만 그대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