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켓보이즈' 세븐틴 승관, 11일 배드민턴 실력 보여준다
김혜정 기자 2021. 10. 6. 09:44
[스포츠경향]
그룹 세븐틴의 승관이 예능 프로그램 고정 출연을 확정 지었다.
세븐틴 승관이 오는 11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라켓보이즈’에 합류해 팀 에이스로 활약하며 특급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승관은 배드민턴을 인생의 낙으로 꼽을 만큼 소문난 배드민턴 러버로, 평소 바쁜 일정 중에도 빼놓지 않고 배드민턴을 즐겨 승관이 보여줄 활약상과 숨겨둔 배드민턴 실력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승관이 고정 출연을 확정 지은 ‘라켓보이즈’는 에너지 넘치는 청년들의 좌충우돌 배드민턴 도전기로, 누구보다 진심인 배드민턴 새내기들이 전국 각지 고수들과의 도장 깨기를 거쳐 전국대회에 참가하기까지의 여정을 그린다.
승관은 지난 2018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뮤직·토크 쇼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인정받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K팝 부교수’ 캐릭터를 탄생시키는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넘치는 끼와 매력을 발산하며 맹활약했다.
한편, 승관이 속한 세븐틴은 오는 22일 미니 9집 ‘Attacca’(아타카)를 전격 발매한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