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BACO, 하반기 공개채용..13명, 블라인드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가 2021년 신규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일반직(신입/경력), 전문직, 업무지원직 총 13명을 선발하며, 성별·출신 지역·연령 제한 없이 직무능력 중심으로만 평가한다.
일반직(신입)은 △일반행정(경영), △ICT사업수행·빅데이터분석, 일반직(경력)은 △마케팅·조사, 전문직은 △미디어연구, 업무지원직은 △비서를 채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라인드' 직무능력 위주 선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가 2021년 신규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일반직(신입/경력), 전문직, 업무지원직 총 13명을 선발하며, 성별·출신 지역·연령 제한 없이 직무능력 중심으로만 평가한다. 코바코는 올해로 블라인드 채용 도입 7년차다.
일반직(신입)은 △일반행정(경영), △ICT사업수행·빅데이터분석, 일반직(경력)은 △마케팅·조사, 전문직은 △미디어연구, 업무지원직은 △비서를 채용한다.
일반직(신입)과 업무지원직은 별도의 자격요건이 없으나, 일반직(경력)은 관련분야 만 5년 이상 경력 보유자, 전문직은 관련분야 박사학위자만 지원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0월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직무에 따라 다른 전형 절차를 거쳐 12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코바코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공채와 관련한 구체적인 내용은 코바코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00 붕괴? 오히려 좋아"…동학개미 "떨어질 때 사야"
- (영상)같은 중국인女만 노렸다…감금에 현금갈취까지
- '인분 먹이고 알몸 체벌' 제자 엽기적 학대한 과외 선생
- “지사님한테 개기다 끌려가”...'대장동' 저격하자 날아든 문자
- "성당서 70년간 20만명 아동 성추행"…프랑스, 발칵 뒤집혔다
- '뉴스룸' 이정재 "'오징어 게임' 시즌2? 지금 기획해야할 때"
- 허경영이 1억주고 산다던 '오징어 게임' 속 전화번호 장면…결국 교체
- 외환위기 부른 한보철강 체납세금 23년만에 받아냈다
- "가족이 데이트폭력으로 사망"…호소했던 기관사, 업무 배제
- 윤석열, '역술인' 질문에 "여자분들 점 보러다니지만..나는 안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