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암 투병 끝에 50세 별세.. 배우 남문철 오늘(6일) 발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문철이 영면에 든다.
6일 오전 6시 30분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일산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남문철의 발인이 엄수됐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비케이는 "남문철씨는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오다 향년 50세에 세상을 떠나셨다"며 "고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을 기억하겠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남문철은 남문철은 1971년 3월 20일생으로 다수의 연극 무대에 오르며 연기 생활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남문철이 영면에 든다.
6일 오전 6시 30분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일산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남문철의 발인이 엄수됐다. 발인식에는 고인의 가족과 가까운 동료들이 모여 고인과 마지막 인사를 나눈 것으로 전해졌다.
고인은 지난 4일 오전 6시 20분 지병으로 인해 사망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비케이는 "남문철씨는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오다 향년 50세에 세상을 떠나셨다"며 "고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을 기억하겠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남문철은 남문철은 1971년 3월 20일생으로 다수의 연극 무대에 오르며 연기 생활을 시작했다. 지난 2002년 영화 '라이터를 켜라'로 스크린에 데뷔했으며, 영화 '하류인생', '공공의 적2', '장수상회', '공작', '백두산'과 드라마 '녹두꽃', '슈츠' 등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지금 YTN 네이버 채널을 구독하면 선물을 드려요!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BS2 ‘빨강구두’ 여혐 대사 ‘된장녀’ 논란→핵폭탄 맞은 게시판 (종합)
- ‘쇼미더머니10’ 불구덩이 라운드 미리보기…132명 합격자 공개
- '마이네임' 한소희 "근육량만 10kg 쪄...윗몸일으키기 30개까지 가능"
- 송가인, 데뷔 후 첫 패션모델 도전…11일 패션필름 공개
- 있지, 美 빌보드 200 11위 입성…자체 최고 기록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중학교 때 쓰던 가방 속 휴대폰 공기계 깜빡...결국 부정행위 처리
- "피해자 탄원서도 소용 없다" 양형요소마저 뛰어넘는 김호중의 만행 [Y녹취록]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