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아들 잘 키웠네, 5세 박민우 직접 속옷 손빨래까지(내가키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림의 아들 민우가 지구 지킴이로 거듭났다.
10월 6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에서 지난 주 방송 최초로 공개돼 화제를 모은 채림, 민우 모자의 일상과 조금 더 특별한 채림표 놀이 교육법이 공개된다.
지구가 최대 관심사라는 아들 민우를 위해 평소 재활용품을 이용해 장난감을 만들어준다는 채림.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채림의 아들 민우가 지구 지킴이로 거듭났다.
10월 6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에서 지난 주 방송 최초로 공개돼 화제를 모은 채림, 민우 모자의 일상과 조금 더 특별한 채림표 놀이 교육법이 공개된다.
지구가 최대 관심사라는 아들 민우를 위해 평소 재활용품을 이용해 장난감을 만들어준다는 채림. 채림은 패트 병을 활용한 비행기 만들기 기술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내가 키운다’ 공식 칼각 엄마인 조윤희를 넘어서는 칼각 스킬을 선보이자 이를 곰곰이 지켜보던 조윤희는 “본받을 점이 너무 많다. 저는 부족했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 육아의 여왕 채림은 민우와 함께 산책을 하며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채림은 민우가 집게를 어느 정도 다룰 수 있었던 시절부터 종종 동네 쓰레기를 주우며 환경을 지키는 운동을 실천 중이라고 밝혔다. 능숙하게 집게를 활용해 쓰레기를 줍는 민우의 모습에 엄마 출연자들은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지난 주 ‘내가 키운다’ 공식 영재로 등극한 민우는 이번 주에도 매력을 발산해 랜선 이모, 삼촌들의 심장을 저격할 예정이다.
목욕 중 본인의 속옷을 직접 빠는 것은 물론, 스페인어로 된 영상을 시청하는 언어 천재의 면모, 그리고 탄산수 먹방부터 배고픔을 참지 못해 생고기를 먹으려고 하는 못 말리는 식성까지! 민우의 다양한 매력이 한번 더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JTBC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훈♥아야, 결혼식 앞두고 확 바뀐 신혼집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한강뷰가 인테리어” 윤유선 집공개, 한강뷰 옆에 또 한강뷰 (워맨스가 필요해)
- 오정연 "KBS 퇴사하자마자 한 일? 비키니 사진 올리고 피어싱 뚫어"(대한외국인)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마른 몸 가져야 살아남아" 김준희, 비키니로 보여준 다이어트 결과물
- 전소미, 근육질 수영복 자태..마르기만 한 줄 알았더니 건강美 넘쳐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실내 골프연습장·대형 주방‥효도 플렉스 새 집 공개(살림남2)
- 최민환♥율희, 반지하 탈출→1층 이사‥널찍한 화이트톤 새 집 공개(살림남2)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