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스테이크도 집으로 배달가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푸드빌은 빕스의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가 스테이크, 랍스터 등 배달 메뉴에서 찾아보기 힘든 프리미엄급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집이나 야외에서도 빕스의 레스토랑 경험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스테이크와 랍스터를 주재료로 활용한 프리미엄 파스타 2종과 가니쉬까지 완벽하게 곁들인 스테이크를 새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푸드빌은 빕스의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가 스테이크, 랍스터 등 배달 메뉴에서 찾아보기 힘든 프리미엄급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집이나 야외에서도 빕스의 레스토랑 경험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스테이크와 랍스터를 주재료로 활용한 프리미엄 파스타 2종과 가니쉬까지 완벽하게 곁들인 스테이크를 새로 선보인다.
'스테이크 고르곤 까르보나라'는 진한 크림스소의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파스타에 육즙이 가득한 소고기 스테이크와 베이컨, 구운 마늘을 토핑으로 올렸다. '랍스터 로제 까르보나라'는 통통하고 쫄깃한 랍스터 살과 진하고 부드러운 로제소스 페투치니 파스타가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랍스터 반 마리를 통째로 올려 고급스러운 비주얼도 눈에 띈다. 최근 언택트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집에서도 맛과 비주얼이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했다.
'블랙 페퍼 채끝 스테이크'는 페퍼소스를 더한 채끝 등심 스테이크에 매쉬드포테이토, 구운 채소를 함께 곁들인 메뉴로 집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스테이크를 커팅해 제공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쿠팡이츠나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해 주며 요기요에서는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을 할인해 준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배달로도 레스토랑 특별식을 즐길 수 있도록 고급 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언제 어디서나 빕스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이번 메뉴로 더욱 특별한 식사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 머리 등 수차례 폭행해 숨지게 한 30대…유족 "살인죄 적용했어야"
- 환자 뱃속이 공구상자?…1kg 넘는 못·나사 쏟아져 의료진 `경악`
- 초등생 여아 숨진 채 발견…목에 흉기 찔린 30대 부친은 의식불명
- 새가 부딪히자 100명 탄 항공기 불탔다…승객들 비상탈출
- 비극으로 끝난 청혼 이벤트…"나랑 결혼해줘" 현수막 단 비행기 도심 추락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