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괌입니다"..티몬, 억눌린 해외여행 수요 잡으려 '라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국내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계 최초로 괌 현지 라이브커머스(실시간상거래) 시도에 나선다.
정필우 티몬 여행실장은 "그동안 라방에서는 볼 수 없었던 괌 현지와의 이원 생중계 방송을 마련해 고객들이 미리 현장을 보고, 실시간 소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라방을 준비했다"며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해외여행 라방을 보여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티몬이 국내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계 최초로 괌 현지 라이브커머스(실시간상거래) 시도에 나선다. 해외여행에 목말라 있는 대기수요를 자극해 단시간 내 완판에 성공할지 관심이 쏠린다.
티몬은 오는 7일 오후 3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에서 스튜디오와 괌 현지를 실시간으로 연결한 이원 생중계를 한 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판매 상품은 모두투어와 함께 선보이는 ‘괌 자유여행 3박5일/4박6일 패키지’다. 티웨이항공 왕복 항공권과 괌 인기 호텔 3곳 △괌 온워드 리조트, △호텔 닛코 괌, △더 츠바키 타워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이번 괌 패키지는 오는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 성수기에 출발하는 티켓을 초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제일 빠르게 떠날 수 있는 11월 기준 괌 온워드 리조트 3박5일을 성인 69만9000원, 소아 39만9000원에 예약 가능하다.
특히 라방이 진행되는 7일 단 하루, 구매 고객을 위한 티몬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전 옵션 공통 당일 구매자에게 렌터카 24시간 무료 제공, PCR 검사 비용 및 왕복 픽업 서비스(200달러 상당) 지원 등 특전을 마련했다.
정필우 티몬 여행실장은 “그동안 라방에서는 볼 수 없었던 괌 현지와의 이원 생중계 방송을 마련해 고객들이 미리 현장을 보고, 실시간 소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라방을 준비했다”며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해외여행 라방을 보여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현욱 (fourleaf@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00 붕괴? 오히려 좋아"…동학개미 "떨어질 때 사야"
- (영상)같은 중국인女만 노렸다…감금에 현금갈취까지
- '인분 먹이고 알몸 체벌' 제자 엽기적 학대한 과외 선생
- 윤석열, '역술인' 질문에 "여자분들 점 보러다니지만..나는 안만난다"
- "성당서 70년간 20만명 아동 성추행"…프랑스, 발칵 뒤집혔다
- '뉴스룸' 이정재 "'오징어 게임' 시즌2? 지금 기획해야할 때"
- 허경영이 1억주고 산다던 '오징어 게임' 속 전화번호 장면…결국 교체
- 외환위기 부른 한보철강 체납세금 23년만에 받아냈다
- "가족이 데이트폭력으로 사망"…호소했던 기관사, 업무 배제
- “지사님한테 개기다 끌려가”...'대장동' 저격하자 날아든 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