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어게인 마이 라이프'로 안방 컴백..검사 연기 변신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기가 최상위 만렙 능력치 인생 2회차 검사로 변신해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지난해 드라마 '악의 꽃'으로 지지 않는 명품 배우의 저력을 알린 이준기가 이번에는 인생 2회차 검사의 파란만장한 인생사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억울한 죽음을 당한 후 저승의 문턱에서 인생 리셋 기회를 잡은 검사의 절대 악 심판을 그린 사이다 응징기다.
극 중 이준기가 맡은 역할은 능력치 만렙의 인생 2회차 검사 '김희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드라마 ‘악의 꽃’으로 지지 않는 명품 배우의 저력을 알린 이준기가 이번에는 인생 2회차 검사의 파란만장한 인생사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나무엑터스는 6일 “이준기가 2022년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연출 한철수/극본 제이, 김율/제작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억울한 죽음을 당한 후 저승의 문턱에서 인생 리셋 기회를 잡은 검사의 절대 악 심판을 그린 사이다 응징기다.
극 중 이준기가 맡은 역할은 능력치 만렙의 인생 2회차 검사 ‘김희우’. 냉철한 판단력, 끈질긴 근성, 강직한 결단력으로 살아있는 권력의 심장부에 칼을 겨눈 채 수사 의지를 불태우는 열혈 검사 김희우는 부패 기득권 카르텔의 중심인 조태섭의 지옥문을 열기 위해 인생 리부팅을 선택하며 예상치 못한 인생을 맞이하게 된다.
뛰어난 두뇌와 운동신경으로 못해낼 게 없어 보이는 그가 자신의 죽음의 진실을 파헤치며 겪게 될 복잡하고도 파격적인 이야기는 이제껏 본 적 없는 이준기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하며 벌써부터 드라마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전작 ‘악의 꽃’에서 섬세하고도 폭발적인 연기로 다채로운 감정 스펙트럼을 증명한 것은 물론 완벽한 액션으로 완성된 법정 활극 ‘무법변호사’에서는 이미 법조인으로 변신한 이준기의 뻔하지 않은 범죄 액션물을 선보였던 터. 이번에는 검사로 분하는 그가 또 어떤 해석으로 대체불가한 인생 캐릭터 경신을 이끌어낼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매 작품마다 긴장감부터 재미, 감동까지 셀 수 없이 다양한 감정선을 전하며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하고 있는 배우 이준기.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그가 그려낼 이야기는 어떤 모습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2022년에 방송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00 붕괴? 오히려 좋아"…동학개미 "떨어질 때 사야"
- (영상)같은 중국인女만 노렸다…감금에 현금갈취까지
- '인분 먹이고 알몸 체벌' 제자 엽기적 학대한 과외 선생
- 윤석열, '역술인' 질문에 "여자분들 점 보러다니지만..나는 안만난다"
- "성당서 70년간 20만명 아동 성추행"…프랑스, 발칵 뒤집혔다
- '뉴스룸' 이정재 "'오징어 게임' 시즌2? 지금 기획해야할 때"
- 허경영이 1억주고 산다던 '오징어 게임' 속 전화번호 장면…결국 교체
- 외환위기 부른 한보철강 체납세금 23년만에 받아냈다
- "가족이 데이트폭력으로 사망"…호소했던 기관사, 업무 배제
- “지사님한테 개기다 끌려가”...'대장동' 저격하자 날아든 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