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항공권 판매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기어때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의 국내 노선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고 6일 발표했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로케이, 에어프레미아 등 저가항공사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양희정 여기어때 얼라이언스기획팀장은 "최근 국내 여행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국내 항공권 수요도 함께 증가 추세"라며 "다양한 노선을 확보해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고 동시에 특별하고 합리적인 혜택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여기어때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의 국내 노선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고 6일 발표했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로케이, 에어프레미아 등 저가항공사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지난 8월 제주 왕복 항공권을 시작으로 항공권 판매를 개시한 후 상품을 빠르게 늘리고 있다.
항공권 카테고리의 편의성도 개선했다. 왕복 항공권 구매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상품 탐색과 예약을 간편히 했다. 또 탑승자 정보를 사전 확인하는 기능도 갖췄다.
양희정 여기어때 얼라이언스기획팀장은 "최근 국내 여행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국내 항공권 수요도 함께 증가 추세"라며 "다양한 노선을 확보해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고 동시에 특별하고 합리적인 혜택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어때,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숙소 수요 전년比 118%↑
- 경찰청장 "주말집회 시민·경찰 부상…강한 책임감 느껴"
- 카카오모빌리티, 업계 파트너 대상 콘퍼런스 개최…기술 인사이트 공유
- 한동훈 "국정원 대공수사 정상화 불가피"
- NHN클라우드, 금융권 공략 박차…주요 증권사에 AI·클라우드 사례 공유
- "대입 수험생 모여라"…SKT, 0 수능 페스티벌 오픈
- 대신증권, PF 우발부채 리스크에 CP 한도 확대
- 대법, '윤미향 집유' 확정…의원직 끝난 뒤 '뒷북 판결'
- 자수는 늦더니…'음주 뺑소니' 김호중, 실형 선고에 '즉각 항소'
- '내가 김건희랑 친하다고?'…이영애, 친분설 제기한 유튜버와 화해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