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 존재 자체가 예술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RM이 근황을 전했다.
RM은 5일 방탄소년단 트위터에 "초록(나무)(잎)"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그림같은 풍경 속 RM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RM이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BTS)은 콜드플레와의 협업곡 'My Universe'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기록하며 또 한 번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방탄소년단 RM이 근황을 전했다.
RM은 5일 방탄소년단 트위터에 "초록(나무)(잎)"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그림같은 풍경 속 RM의 모습이 담겨있다. 푸른 가을 하늘과 건물의 반사가 어우러져 예술적 풍경을 만들었고, RM은 이를 포착한 듯 인증샷을 남기며 독보적 감각을 드러냈다.
RM은 청바지에 오렌지톤 티셔츠를 매치한 심플 캐주얼 일상룩으로도 빛나는 존재감을 자랑했다. 팬들은 "피지컬 너무 좋다" "감성 최고다" "열심히 사는 거 멋져" 등의 댓글로 감탄했다.
한편 RM이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BTS)은 콜드플레와의 협업곡 ‘My Universe’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기록하며 또 한 번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