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가게에서 빨래하고 안마도 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브자리가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 대전 둔산점을 오픈했다.
6일 이브자리에 따르면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 대전 둔산점은 이브자리가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브랜드에 신선한 변화를 더하고 MZ세대에 다가서겠다는 목표를 담아 만든 공간이다.
한편 이브자리는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철학을 전한다는 목표로, 질 좋은 수면 체험을 콘셉트로 한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를 지난해 수원 아주대학교 병원에도 오픈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이브자리에 따르면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 대전 둔산점은 이브자리가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브랜드에 신선한 변화를 더하고 MZ세대에 다가서겠다는 목표를 담아 만든 공간이다. MZ세대 취향을 반영해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조합의 콘텐츠로 구성했다. 점포는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대전 탄방동 로데오 거리에 위치했다.
규모는 지상 1층부터 지하 1층까지 총 150평(496㎡)에 이른다. 먼저 지상 1층에서는 슬립앤슬립 맞춤 수면 솔루션을 셀프로 체험할 수 있다. 베개, 토퍼, 매트리스, 구스, 패브릭 등 총 5개로 구분된 섹션에서 '내게 맞는 침구 찾기' 가이드를 읽고, 자신에게 맞는 침구를 비치된 모션베드 위에서 사용해 보면 된다.
지하 1층에는 삼성전자와의 협업으로 이브자리 매장 최초의 세탁 케어 서비스 존이 마련됐다. 무인 환경으로 운영되며 누구나 키오스크를 통해 삼성전자의 세탁기와 건조기를 이용할 수 있다. 맞은편에는 누하스의 안마의자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자동 마사지 모드 및 온열 기능을 갖춘 안마의자로 세탁 케어 서비스가 이뤄지는 동안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브자리는 이번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를 가상현실(VR)로도 구현했다. 슬립앤슬립 공식 온라인몰에 구축한 디지털 공간에서도 스토어의 제품과 체험존을 둘러볼 수 있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이사는 "올해 45살을 맞이한 장수 브랜드 이브자리의 큰 도전인 이번 오프라인 스토어에 젊은 층을 비롯 많은 방문객들이 찾기를 바란다"며 "이브자리는 MZ세대를 비롯 전 시대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철학을 전한다는 목표로, 질 좋은 수면 체험을 콘셉트로 한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를 지난해 수원 아주대학교 병원에도 오픈한 바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
- 반반 부부의 결말은 남편 공금 횡령? 코인 투자 전 재산 날릴 위기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결별 후 근황…헌 옷 팔아
- 김종인 "윤, 아직도 현상 인식 잘못해…그래선 정상적 국정 운영 불가"
- "100마리가 꿈틀"…설사하던 2살 아기 뱃속에서 나온 '이것'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