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솔루션 데이 2021' 온라인 콘퍼런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그룹 정보기술(IT)서비스 전문기업 코오롱베니트가 오는 21일 '코오롱베니트 솔루션 데이 2021'을 개최한다.
SAP S/4HANA 컨버전, 빅데이터 플랫폼, 인공지능(AI)/머신러닝, 스마트팩토리 구축 등 다양한 프로젝트 성공사례와 경영계획, 연결회계, 인사관리 분야의 코오롱베니트 자체 개발 솔루션이 소개된다.
'코오롱베니트 솔루션 데이 2021' 온라인 컨퍼런스 참가는 사전등록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오롱그룹 정보기술(IT)서비스 전문기업 코오롱베니트가 오는 21일 '코오롱베니트 솔루션 데이 2021'을 개최한다.
이번 콘퍼런스는 '엔터프라이즈 IT 서비스 구축 최적화 방안'이 주제다. 국내 대기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보유한 코오롱베니트가 기업들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수립과 비즈니스 혁신 가속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SAP S/4HANA 컨버전, 빅데이터 플랫폼, 인공지능(AI)/머신러닝, 스마트팩토리 구축 등 다양한 프로젝트 성공사례와 경영계획, 연결회계, 인사관리 분야의 코오롱베니트 자체 개발 솔루션이 소개된다.
코오롱베니트는 오후 2시부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콘퍼런스를 진행한다. '전사자원관리(ERP) 기반의 핵심 솔루션 총망라', '빅데이터 전문가들의 생생한 스토리'를 테마로 각각 2개 트랙에서 총 10개 세션을 차례로 공개한다.
강사로는 코오롱베니트 분야별 전문 리더를 비롯해 천석범 SAP코리아 부사장, 박민우 클라우데라코리아 이사, 최병정 SAS코리아 상무, 백지훈 WANdisco 상무 등 글로벌 벤더 전문가를 초빙했다.
ERP 트랙에서는 S/4HANA 컨버전 사례와 관련 솔루션들을 소개한다. 세부 세션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지능형 ERP △우리 회사도 S/4HANA 컨버전이 가능할까? △S/4HANA 기반 원가/손익추정을 위한 계획 솔루션 △다년간 구축 경험을 통해 검증된 연결회계솔루션 소개 및 사례 △기업이 원하는 HR솔루션 구축 방안 등이다.
빅데이터 트랙에서는 데이터 플랫폼 구축과 활용 사례를 중점 다룬다. △전사적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 전략 △SAS AutoML 기반 의사결정 지원 전략 △빅데이터 현황과 트렌드 짚어보기 △스마트팩토리 플랫폼 구축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제조 공정 개선 사례 △실시간 빅데이터를 위한 자동 복제 솔루션 등을 소개한다.
안진수 코오롱베니트 ITS본부 상무는 “많은 기업이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구체적인 전략을 수립하는 데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다양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 사례와 솔루션이 공개되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그 해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코오롱베니트 솔루션 데이 2021' 온라인 컨퍼런스 참가는 사전등록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행사 설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1명), 갤럭시 버즈 프로(1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250명)을 증정한다.
컨퍼런스 사전등록 및 자세한 사항은 코오롱베니트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T 대리점서 '삼성 렌털가전' 판다
- 서울시 '까치온' 민간 위탁 논의···운용 효율성↑
- [뉴스해설] 토스뱅크 세 가지 상품만 출시..."맡기기만 하면 年 2% 이자"
- 플래티어 "D2C·마테크 중점 강화…글로벌 디지털플랫폼 리더 도약"
- 독과점 논란 사과한 김범수 “플랫폼은 '기회의 땅'…기술 활용해 돕겠다"
- 코스피 6개월만에 3000선 붕괴…외인 6211억원 매도
- 삼성 '갤럭시S22' 모형 살펴보니...갤S21과 다른 점은?
- 홍남기 "부동산 시장 안정되지 못해 송구"
- 전력거래소, 지역별 태양광·풍력 정보 제공...신재생사업자 수익 예측 가능해져
- "변리사, 공인 산업재산 평가기관”...이주환 의원, 변리사법 개정안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