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팬콘서트 '별, 그대' 개최.."조만간 만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김희재가 팬들을 만난다.
김희재는 오는 30일과 31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별, 그대'를 개최한다.
방송과 SNS를 통해 꾸준한 팬사랑을 드러내 온 김희재가 첫 팬콘서트 '별, 그대'를 통해 어떤 매력을 드러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김희재의 첫 팬콘서트 '별, 그대'는 오는 8일 공연 회차에 따라 정오, 오후 2시 두 차례에 걸쳐 티켓을 오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김희재가 팬들을 만난다.
김희재는 오는 30일과 31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별, 그대'를 개최한다.
김희재는 이번 공연을 통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그동안 팬들에게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한다. 김희재는 지난달 26일 자신의 SNS에 "어제 팬분들이 댓글로 희재도 '빨리 팬미팅 해줘라. 단콘(단독 콘서트) 해줘라'라고 하셨는데 우리도 조만간 만나요, 희랑(팬덤명)"이라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방송과 SNS를 통해 꾸준한 팬사랑을 드러내 온 김희재가 첫 팬콘서트 '별, 그대'를 통해 어떤 매력을 드러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김희재의 첫 팬콘서트 '별, 그대'는 오는 8일 공연 회차에 따라 정오, 오후 2시 두 차례에 걸쳐 티켓을 오픈한다.
한편 김희재는 2022년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상이몽2' 사강 "남편, god·박진영 댄서 출신…매일 논다"
- 정호연, 송혜교·이성경 제치고 韓 여배우 팔로워 1위
- 서정희 "아무도 손잡아 주지 않았고 어딜 가나 어둠이었다"
- 박나래의 눈물 "'비스' 마지막 출근, 기분 묘했다"
- "된장녀는 여성 혐오 단어"…'빨강 구두' 시청자 뿔났다
- '슈돌' 양지은, 치과의사 남편·깜찍 남매와 일상 어떨까
- 배우들, 故 남문철 애도 "잊지 말아 주세요"
- '스트릿 우먼 파이터' 라치카 탈락 배틀 확정…대접전 예고
- 박해미 "유튜버 고소 준비, 구독자 수 늘리려고...화나"
- '스우파' 엠마, 전속계약 위반 의혹 대두…드레드얼라이언스 "소송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