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부부2' 윤시윤 "이상형? 안정적 루틴이 있는 사람이 좋다"[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시윤이 이상형을 공개했다.
10월 6일 첫 방송 예정인 MBN '글로벌 썸&쌈-국제부부 시즌2'(이하 '국제부부2')는 '글로벌 썸&쌈'이란 큰 주제 아래 글로벌 연애를 꿈꾸는 청춘남녀의 설렘 가득한 만남부터 국제부부가 한국에 살며 겪는 문화적 차이와 갈등을 함께 고민한다.
이날 방송에서 윤시윤은 '글로벌 썸' 미팅 현장을 보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윤시윤이 이상형을 공개했다.
10월 6일 첫 방송 예정인 MBN ‘글로벌 썸&쌈-국제부부 시즌2’(이하 ‘국제부부2’)는 ‘글로벌 썸&쌈’이란 큰 주제 아래 글로벌 연애를 꿈꾸는 청춘남녀의 설렘 가득한 만남부터 국제부부가 한국에 살며 겪는 문화적 차이와 갈등을 함께 고민한다. 이를 통해 방송은 결혼으로 맺어진 가족에 대한 이해를 돕고 한국을 재발견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방송에서 윤시윤은 ‘글로벌 썸’ 미팅 현장을 보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이제 인연의 시작이다. 4명의 청춘 남녀들이 서로의 직업 등을 공개하고 이야기를 나누는데, 지켜보는 내가 다 떨린다”며 생생한 글로벌 썸의 세계에 깊게 몰입했다.
이어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윤시윤은 "나와 반대 성향인 사람에 대한 로망과 끌림이 있다”면서, “내가 스케줄 변동이 잦은 현장 업무를 하고 있어 나와는 다르게 안정적 루틴이 있는 사람이 좋다”고 밝혀 관심을 끌었다. 이를 지켜보던 김원희는 “‘글로벌 썸’에서 시윤 씨의 이상형이 있을지도 모르겠다”고 말해 윤시윤에게 묘한 설렘을 안겼다. 6일 오후 11시 첫방송. (사진=MBN)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훈♥아야, 결혼식 앞두고 확 바뀐 신혼집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한강뷰가 인테리어” 윤유선 집공개, 한강뷰 옆에 또 한강뷰 (워맨스가 필요해)
- 오정연 "KBS 퇴사하자마자 한 일? 비키니 사진 올리고 피어싱 뚫어"(대한외국인)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마른 몸 가져야 살아남아" 김준희, 비키니로 보여준 다이어트 결과물
- 전소미, 근육질 수영복 자태..마르기만 한 줄 알았더니 건강美 넘쳐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실내 골프연습장·대형 주방‥효도 플렉스 새 집 공개(살림남2)
- 최민환♥율희, 반지하 탈출→1층 이사‥널찍한 화이트톤 새 집 공개(살림남2)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