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로 흐리고 일부 지역엔 비 [날씨]
강한들 기자 2021. 10. 6. 07:38
[경향신문]
수요일인 6일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일부 지역에 비가 오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중부 지방과 경북 내륙에는 산발적으로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전북 북부도 오후부터 산발적으로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낮부터 중부 지방의 비는 점차 그치고, 동해안 지역만 비가 계속 오겠다.
강수량은 6일 강원 영동에 20~60mm를 기록하겠다. 경기 북동부와 강원 영서, 경북 동해안은 10~40mm, 나머지 수도권과 충청, 경북 내륙, 울릉도, 독도에는 5~10mm의 비가 내리겠다.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15~21℃, 최고기온은 서울 22℃, 대구 26℃로 어제보다 2~4℃ 낮다. 광주, 전주는 29℃까지 올라 어제와 비슷한 등 18~29℃의 최고기온을 보이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에서 좋음 수준을 보이겠다.
동해 중부 해상에는 오후까지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강한들 기자 handle@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