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기' 김유정, '직진 고백' 공명→'이별 통보' 안효섭..마음은 어디로[★밤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천기'의 김유정이 공명의 고백을 받은 후 안효섭의 이별 통보를 받았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에서 홍천기(김유정 분)가 양명대군(공명 분)에게 영종 어용을 그리는 것에 대해 고민을 토로했다.
이날 홍천기는 양명대군에게 "영종 어용이라는 것이 보통의 초상화는 아니지 않습니까. 혹 저도 어용을 그리다가 제 아버지처럼 잘못될 수도 있는 것입니까"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에서 홍천기(김유정 분)가 양명대군(공명 분)에게 영종 어용을 그리는 것에 대해 고민을 토로했다.
이날 홍천기는 양명대군에게 "영종 어용이라는 것이 보통의 초상화는 아니지 않습니까. 혹 저도 어용을 그리다가 제 아버지처럼 잘못될 수도 있는 것입니까"라고 물었다. 양명대군은 "나도 확신할 수 없다. 허나 내 너를 목숨처럼 중히 아끼고 지킬 것이다"고 약속했다.
홍천기가 "제가 잘못되기라도 하면 제 아비는"이라며 걱정하자 양명대군은 "약조하마. 너 뿐 아니라 네 아비도 지킬 것이다"며 홍천기르 안심시켰다.
홍천기는 너무나 친절한 양명대군에게 "대군나리께서 저와 제 아버지를 책임지키십니까"라고 물었고 양명대군은 "너를 연모하니까"라고 답했다.
홍천기는 "농이 너무 지나치십니다"며 양명대군의 말을 그냥 넘겼고 양명대군은 "그래. 이번엔 내가 농이 너무 지나쳤다"며 장난인 척했다.
홍천기는 "얼마나요"라고 물었고 하람은 "하늘의 별만큼"이라며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홍천기는 "실은 제가 그린 어용이 아주 무서운 그림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저희 아버지가 광증에 걸린 것이 어용을 그리다가 그리 된 것이라고 들었습니다"며 "혹 마왕이라고 들어보셨습니까? 제가 그리는 어용이 마왕을 가두는 그림이랍니다"고 걱정을 털어놨다.
하람은 자신의 몸 속에 마왕이 있다는 것을 숨기며 홍천기의 고민을 들어줬다. 그날 밤 하람의 몸 속에서 다시 마왕이 발현했고, 하람은 홍천기를 해칠 뻔했다.
양명대군은 하람에게 "다시는 홍 화공을 만나지 마라. 어용을 완성할 때까지. 자네가 다시 만나다가 내 눈에 띄는 날엔 내 너를 용서치 않을 것이다"며 으름장을 놨다.
양명대군은 자신과의 시간을 피하며 하람과 시간을 보내려는 홍천기에게 "왜 이렇게 거짓말을 하는 게냐. 그림 만이 아니다. 기다릴 것이다. 오지 않으면 찾아나설 게고"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건네기도 했다.
얼마 후 홍천기는 양명대군과의 약속을 어기고 하람의 초상화를 그려줬다. 하람은 초상화 값으로 "이 곳에서 내려가는 즉시 아버지와 마포나루로 가십시오. 이 것을 주면 연나라로 가는 표를 줄 것이오. 아버지와 함께 이 나라를 떠나십시오"라며 종이를 건넸다.
이어 "그 마왕이 바로 내 안에 있소. 내가 기억을 잃어버리면 또 다시 낭자의 목을 조를지도 모르오. 우리 함께할 수 없는 인연인 것 같소. 떠나시오. 나에게서 멀리. 부탁이오"라며 마왕이 있다는 고백과 함께 이별을 고했다.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살 빠진 시母 근황 공개 "충격의 충격!"- 스타뉴스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스타뉴스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스타뉴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스타뉴스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스타뉴스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