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남편 정석원과 잠시 헤어졌을 때 '그 여자' 불러" (랄라랜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지영이 노래 '그 여자' 애절함의 비결로 남편 정석원을 꼽았다.
하도권은 백지영의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곳으로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그 여자'를 꼽았다.
백지영은 '그 여자'의 애절함의 비결로 "지금 남편과 살짝 헤어졌었다. 완전히 헤어진 건 아니지만 싸워서 안 좋았을 때 '그 여자'를 불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지영이 노래 ‘그 여자’ 애절함의 비결로 남편 정석원을 꼽았다.
10월 5일 방송된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에서는 레전드 가수로 백지영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레전드 가수 백지영은 히트곡 ‘잊지 말아요’를 부르며 등장했고, 신동엽은 백지영의 애절한 감정에 감탄하며 “후벼 팠다가 쥐락펴락. 그래서 돈을 많이 벌었구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정은과 솔지는 백지영의 팬이라며 대중적으로 크게 알려지지 않은 백지영의 노래 배틀을 벌이며 팬심 인증했다. 백지영은 “지금 솔지가 부른 노래 중에 2곡 정도는 저도 잘 모른다”며 두 사람의 팬심을 인정했다.
하도권은 백지영의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곳으로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그 여자’를 꼽았다. 백지영은 ‘그 여자’의 애절함의 비결로 “지금 남편과 살짝 헤어졌었다. 완전히 헤어진 건 아니지만 싸워서 안 좋았을 때 ‘그 여자’를 불렀다”고 밝혔다.
신동엽이 “결과적으로 곡에 도움이 됐냐”고 묻자 백지영은 “도움이 됐다. 요즘에도 녹음하러 간다고 하면 남편이 오늘 싸움 좀 할까? 그런다”고 답했다. (사진=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훈♥아야, 결혼식 앞두고 확 바뀐 신혼집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한강뷰가 인테리어” 윤유선 집공개, 한강뷰 옆에 또 한강뷰 (워맨스가 필요해)
- 오정연 "KBS 퇴사하자마자 한 일? 비키니 사진 올리고 피어싱 뚫어"(대한외국인)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마른 몸 가져야 살아남아" 김준희, 비키니로 보여준 다이어트 결과물
- 전소미, 근육질 수영복 자태..마르기만 한 줄 알았더니 건강美 넘쳐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실내 골프연습장·대형 주방‥효도 플렉스 새 집 공개(살림남2)
- 최민환♥율희, 반지하 탈출→1층 이사‥널찍한 화이트톤 새 집 공개(살림남2)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