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15명↑고백" 장영남, 대학 때 만난 훈남 7세 연하♥남편도 '최초공개' [Oh!쎈 종합]

김수형 2021. 10. 6. 00: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에서 장영남이 화려했던 대학시절을 회상한 가운데, 7세 연하 남편을 최초공개했다.

5일 KBS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서 장영남이 출연했다.

 대학 다닐 때 연애도 하지 않았는지 묻자 장영남은  "CC하고 싶지 않았는데 졸업 전 한 번 연애했다"며 밝혔다.

특히 장영남은 7살 연하남편과 결혼했다면서 연극에서 만난 남편이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에서 장영남이 화려했던 대학시절을 회상한 가운데, 7세 연하 남편을 최초공개했다. 

5일 KBS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서 장영남이 출연했다. 

이날 연기파 배우 장영남을 소개했다. 장영남은 “스릴러 장인”이라며 본인을 소개하면서 민망해했다. 송은이는 장영남과 학교 선후배 사이라면서 “영남이 너무 유명했다, 그때 이영애같다고 다들 했는데 , 이 표현 너무 싫어했다”고 했다. 이어 청초한 대학로 이영애 시절 모습도 눈길을 사로 잡았다. 

송은이도 “친한 남자후배들이 다 영남이 좋다는 애들 많이 들었다, 한 열 다섯명 된다, 인기 많았다”며 이를 인정했다.  대학 다닐 때 연애도 하지 않았는지 묻자 장영남은  “CC하고 싶지 않았는데 졸업 전 한 번 연애했다”며 밝혔다. 

특히 장영남은 7살 연하남편과 결혼했다면서 연극에서 만난 남편이라고 했다. 남편의 마음을 받아준 이유에 대해 그는 “신랑이 인물이 좋다”면서 “이상형 아니고 호감 없었는데 싫지 않았다, 막상 사귀니 오빠처럼 행동하기도 해 그게 싫지 않았다”고 했다. 이후 훈남 남편의 사진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 잡았다. 

프러포즈를 묻자 장영란은 “목걸이 받으며 밥 먹어, 사실 그냘 헤어지려고 마음 먹고 나간 날”이라면서 “나이차이 등 부담스러웠는데 남편은 이미 선물을 준비한 것.  갑자기 다급하게 잠깐만 있어보라고 했다, 안쓰럽고 미안했다”며 뒤늦게 사과했다. 이어 그날 고백을 받아준 것을 후회하는지 묻자 장영남은 “아아아..아니요”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계속해서 장영남에 대해 MC들은 “극중 대부분이 사망, 여자 김갑수란 별명이 있다”고 하자장영남도 “거의 대부분 죽긴했다, ‘해품달’에서 거열형으로 사지를 찢겨 죽은 장면이 가장 어이없었다”며 능지처참 장면에 대해 “실제로 묶여, 대신 느슨하게 묶었다”면서  “부감 샷에선 떠있던 것은, 네 개 말뚝 박아놓은 것. 소가 걸어가도 난 당겨지지 않았다”며 편집의 효과가 있다고 했다. 

죽는비결에 대해 장영남은 “눈이 떨리고 돌아간 적 있어, 수면제 먹고 촬영도 했는데 잠버릇이 나와 몸을 움직였다”고 덧붙이기도 해 폭소를 안겼다. 

무엇보다 장영남은 드라마 장르에서 첫 단독주연을 맡았다면서 새 작품 ‘F20’을 소개했다. 영화까지 개봉하게 됐다는 희소식이었다. 장영남은 “주인공 분량이 105씬 중 102씬울 찍었다”고 덧붙이며 주연에 대한 책임감을 보였다. 

특히 ‘F20’란 말에 정형돈은 “F로 시작하는건 정신과”라면서 “보험사에서 잘 안 받아주는 코드”라 말했다. 실제로 조현병 코드라고. 장영남은 “조현병 아들을 둔 엄마가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스릴러물”이라며 작품을 설명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옥탑방’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