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김종민, 딴집 살림·두 번 결혼할 관상 "인정한다"[★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민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두 번 결혼하거나 딴집 살림을 할 관상이라고 진단 받았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가수 김종민과 김민종이 노총각 대표로 출연했다.
이날 관상가는 김종민 관상에 대해 "팔자주름이 얼마나 뻗어있냐에 따라서 직업운이나 결혼운이 보인다. 김종민은 빨리 결혼했으면 결혼을 두 번 하거나 딴집 살림을 살 수 있다. 내숭이 심하다. 내숭이 인생의 80%를 차지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관상가는 이어 "동물로 치면 거위다. 보는 거랑 다르게 난폭한 성향이 있다. 웃고 있어서 사람들이 온화한 줄 아는데 안에 발산되지 않은 끼가 있다. 그래서 일찍 결혼했으면 두 집 살림을 하거나 삼각 관계에 놓일 수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돌싱맨들과 김종민-김민종은 돌싱과 이혼 중 어느 것이 나은지 배틀을 벌이기도 했다. 탁재훈은 김민종과 김종민에게 "우리는 안 하는 거지만 너희는 못 하는 거다"고 공격했다. 김민종은 "못 한 것 일 수도 있지만 안 한 거에 가깝다"고 방어했다.
탁재훈은 "돌싱이 불쌍하냐 노총각이 불쌍하냐"라고 물었고 김민종은 "돌싱은 불쌍하다기 보다는 처량하다"고 했다. 임원희가 "우리는 사람의 손을 타서 더 좋아졌다. 노총각은 아예 뜯지 않아서 썩었다"고 반박했고, 이상민 역시 "우리의 문제점은 사람들이 안다. 근데 김민종과 김종민에게는 무슨 문제가 있을까 (생각한다)"며 힘을 보탰다.
김종민은 요즘 연애 꿀팁에 대해 설명했다. 김종민이 "옛날에는 '라면 먹고 갈래?' 이랬지 않냐. 요즘에는 뭐라고 하는지 아냐"라고 운을 띄우자 탁재훈은 "야식 먹고 갈래?"라고 추측했다.
김민종이 "'강아지 보러 갈래?' 라고 한다고 하더라"라고 하자 김종민은 "김민종이 근접했다"며 "고양이도 아니고 '야옹이 보러 갈래?'라고 한다. 가면 고양이가 없을 거 아니냐. 그때 내가 '야옹'이라고 하면 된다"고 말했다.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살 빠진 시母 근황 공개 "충격의 충격!"- 스타뉴스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스타뉴스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스타뉴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스타뉴스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스타뉴스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