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하이클래스' 조여정, 집 비밀공간 발견→남편 김남희 살아 있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클래스' 조여정이 집안에서 비밀공간을 발견했다.
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는 송여울(조여정 분)의 남편 안지용(김남희 분)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타운하우스가 우비를 쓴 의문의 인물이 던진 돌에 유리가 깨지며 송여울(조여정 분)과 아들 안이찬(장선율 분)은 크게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클래스' 조여정이 집안에서 비밀공간을 발견했다.
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는 송여울(조여정 분)의 남편 안지용(김남희 분)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타운하우스가 우비를 쓴 의문의 인물이 던진 돌에 유리가 깨지며 송여울(조여정 분)과 아들 안이찬(장선율 분)은 크게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근처에 있던 우상순(하준 분)이 범인을 잡아 경찰에 인계했고, 송여울과 안이찬은 근처 게스트 하우스에 머문다.
집에 돌아온 송여울은 아들을 깨웠다. 하지만 안이찬은 눈을 떴지만 송여울이 하는 말에 대답하지 못 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병원으로 이동해 검사를 받았고, 의사는 "큰 쇼크나 스트레스때문에 아이들에게 일시적으로 이러한 증세가 나타나기도 한다"며 "이러다 갑자기 사라지는 경우도 있고, 장기로 가는 경우도 있다. 당분간 미술치료나 언어치료를 병행하자"고 말했다.
병원 입원 소식을 들은 우상순은 송여울을 찾아왔다. 송여울은 "어제 일 때문에 애가 쇼크를 받았는지 말을 못 한다"며 "의사는 일시적인 거라고 하는데 어떻게 될 지 모르겠다"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우상순은 어린 시절 자신의 이야기를 꺼내며 송여울을 위로했다.
대니 오(하준 분)이 경찰조사를 받았다. 구용회(권혁 분)는 "교포냐. 제주도까진 왜 온 거냐"고 물었다. 이에 그는 "인대가 완전 아작이 나서 선수생활은 더 이상 할 수는 없고, 먹고는 살아야 하는데 할 줄 아는 건 이것 밖에 없고 때마침 학교에 자리가 있다고 하니 안 올 이유가 없었다"고 대답했다.
구용회는 "이사장실에서 사직서가 나왔다. 날짜는 사건 당일이다. 어떻게 된 거냐"고 다시 물었다. 이 말을 들은 대니 오는 "생각이 변했다. 때마침 이사장님이 사직서를 반려해주셨다"며 송여울(조여정 분)과 함께 찍힌 사진에는 "형사는 사람 막 색안경 끼고 보냐. 나 나름 잘 나간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구용회는 "두 사람 숨기는 거 있지 않냐. 사실대로 터놓고 협조하는 게 좋을 거다"며 압박하자, 대니 오는 "시간이 다 되어서 가겠다. 계속 이렇게 협박하시면 앞으로 대사관을 통해서 정식으로 항의하겠다"며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
창문을 깬 범인으로 몰린 하우스 헬퍼 심혜순은 그곳을 떠나며 송여울에 "그쪽도 여기서 빨리 나가라. 더 큰 일 생기기 전에"라며 "창문 내가 깬 것 아니다. 어떤 사람이 있었다. 그 집을 지켜보고 있는"이라고 조언했다.
그날 밤 불안감에 집을 둘러보던 송여울을 자신이 덮어둔 가족 사진이 다시 원래대로 되어 있는 것을 보고, 최근 설치한 카메라를 돌려봤다. 그때 의문의 사람이 지나간 것을 보게 됐고 크게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안지용의 휴대폰을 찾던 송여울은 우상순이 그의 휴대폰 안에 심어둔 위치추적 앱으로 위치를 알아냈고, 함께 집안을 둘러보며 집 안에 있는 비밀공간을 찾아내게 된다. 그곳에는 송여울의 사진과 정보를 적어둔 흔적이 있었다. 방금까지 누군가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된 송여울은 "대체 누구 이런 짓을"이라며 크게 분노했다.
그러면서 하우스 유리가 깨진 날 이찬이가 본 사람이 안지용으로 밝혀지며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드라마다.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tvN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징어게임` 한미녀 역 김주령, 청와대 떴다? 알고보니…
- 축구 국대 사생활 폭로 여성, 돌연 사과..."잘못된 판단"
- `옥문아` 장영남 "7살 연하 남편, 얼굴 보고 결혼했다"
- `돌싱포맨` 김종민 "이혼 후 여자 만났냐" 질문에 돌싱남팀 일동 침묵
- `하이클래스` 하준, 권혁과 경찰 조사에서 `팽팽한 신경전`
- ‘돌싱글즈6’ 창현·지안, 최종 커플 됐지만 결별…“돌아올 수 없는 강 건너” - 스타투데이
- ‘돌싱글즈6’ 정명, ♥보민 부모님 만남 앞두고 걱정…“자녀 둘·결혼생활 10년” - 스타투데이
- ‘돌싱글즈6’ 시영, ♥방글에 스킨십 하더니 “카메라 싹 꺼?” - 스타투데이
- [종합]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친손녀에 원풀이 해” (‘같이 삽시다’) - 스타투
- 이경진, 팥죽 먹으며 유방암 버틴 사연…“못 먹으면 죽을 것 같아서” (‘같이 삽시다’) -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