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김종민·김민종, 노총각 대표..돌싱vs노총각 행복 배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민과 김민종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노총각을 대표해 돌싱들과 언쟁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김종민과 김민종이 노총각을 대표한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탁재훈은 "우리는 (결혼) 안 하는 거지만 너희는 못 하는 거다"며 김종민과 김민종을 도발했다.
탁재훈은 "돌싱이 불쌍하냐 노총각이 불쌍하냐"라며 논쟁을 시작했고 김민종은 "돌싱은 불쌍하다기 보다는 처량하다"며 공격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김종민과 김민종이 노총각을 대표한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탁재훈은 "우리는 (결혼) 안 하는 거지만 너희는 못 하는 거다"며 김종민과 김민종을 도발했다. 김민종은 "못 한 것 일 수도 있지만 안 한 거에 가깝다"고 받아쳤다.
탁재훈은 "돌싱이 불쌍하냐 노총각이 불쌍하냐"라며 논쟁을 시작했고 김민종은 "돌싱은 불쌍하다기 보다는 처량하다"며 공격을 시작했다. 이에 탁재훈은 "돌싱은 과거가 있을 뿐이고 노총각은"이라며 말을 줄였다.
임원희는 "우리는 사람의 손을 타서 더 좋아졌다. 노총각은 아예 뜯지 않아서 썩었다"고 강한 공격을 시작했다.
이에 세 번 이혼한 김민종과 초혼 임원희 중 누구를 선택할 거냐는 밸런스 게임이 시작됐고, 모두 김민종을 택한 가운데 이상민만 유일하게 임원희를 택했다. 이상민은 "너무 잘생겼는데 세 번이나 이혼하면 (이상해 보인다). 차라리 임원희가 낫다"며 애매한 대답으로 임원희를 찝찝하게 했다.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살 빠진 시母 근황 공개 "충격의 충격!"- 스타뉴스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스타뉴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스타뉴스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스타뉴스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스타뉴스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스타뉴스
- '월와핸 파워' 방탄소년단 진 커버 보그 재팬·GQ 재팬 12월호, 日 타워레코드 데일리 세일즈 랭킹
- 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한국어곡 최초 스포티파이 13억 돌파..'K팝 자부심' - 스타뉴스
- BTS 지민, 솔로 여정 전시 성료..LA·도쿄 해외 주요 도시도 간다! - 스타뉴스
- '10년째 열애' 이정재♥임세령, LACMA 동반 참석..블랙 깔맞춤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