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이번엔 명품 'L사' 뮤즈됐나..각종 액세서리로 풀 'FLEX'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마무 멤버 화사가 넘사벽 힙한 매력으로 근황을 전했다.
한편, 마마무 화사는 2019년 2월 첫 번째 솔로 싱글앨범 '멍청이'를 발매하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 잡았다.
마마무 소속사 RBW 측은 OSEN에 "화사가 솔로 앨범을 꾸준히 준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마무 화사 측은 "결정되면 추후 안내 드리겠다"며 화사의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마마무 멤버 화사가 넘사벽 힙한 매력으로 근황을 전했다.
5일, 화사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화사는 아무나 따라할 수 없는 특유의 힙한 표정으로 다양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특히 명품 브랜드 'L'사의 액세서리를 착용하며 미소짓고 있다.
한편, 마마무 화사는 2019년 2월 첫 번째 솔로 싱글앨범 '멍청이'를 발매하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 잡았다.
지난 29일에는 화사의 솔로 컴백을 예고했던 바. 마마무 소속사 RBW 측은 OSEN에 "화사가 솔로 앨범을 꾸준히 준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만 구체적인 시기는 결정되지 않았다고. 마마무 화사 측은 "결정되면 추후 안내 드리겠다"며 화사의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화사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