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기' 안효섭, 김유정에 마왕 고백 "나에게서 멀리 떠나시오"[★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천기'의 안효섭이 김유정에게 자신의 속에 마왕이 있다고 고백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에서 홍천기(김유정 분)가 자신이 그리는 어용이 마왕을 봉인할 목적임을 알게 됐다.
하람(안효섭 분)은 자신의 몸 속 마왕이 홍천기를 위험하게 함을 느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에서 홍천기(김유정 분)가 자신이 그리는 어용이 마왕을 봉인할 목적임을 알게 됐다.
이날 홍천기는 양명대군(공명 분)에게 "영종 어용이라는 것이 보통의 초상화는 아니지 않습니까. 혹 저도 어용을 그리다가 제 아버지처럼 잘못될 수도 있는 것입니까"라고 걱정했다. 양명대군은 "나도 확신할 수 없다. 허나 내 너를 목숨처럼 중히 아끼고 지킬 것이다"며 홍천기의 아버지를 함께 지킬 것이라 했다.
홍천기는 너무나도 친절한 양명대군에게 "대군나리께서 저와 제 아버지를 책임지키십니까"라고 물었고 양명대군은 "너를 연모하니까"라고 답했다. 홍천기가 "농이 너무 지나치십니다"고 가볍게 넘기자 양명대군은 "그래. 이번엔 내가 농이 너무 지나쳤다"며 마음을 숨겼다.
하람(안효섭 분)은 자신의 몸 속 마왕이 홍천기를 위험하게 함을 느꼈다. 홍천기는 하람을 찾아가 "실은 제가 그린 어용이 아주 무서운 그림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저희 아버지가 광증에 걸린 것이 어용을 그리다가 그리 된 것이라고 들었습니다"며 "혹 마왕이라고 들어보셨습니까? 제가 그리는 어용이 마왕을 가두는 그림이랍니다"고 했다.
하람은 마왕에 대해 얘기하다 홍천기에게 자고 가라고 했다. 하람 몸 속 마왕은 잠든 홍천기 방에 들어가 홍천기의 눈을 뺏으려 했다. 그때 홍천기가 하람 손을 막았고, 홍천기 손에 있던 가락지가 마왕의 힘을 튕겨냈다.
하람은 홍천기에게 초상화를 그려달라고 하며 계곡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 하람은 초상화 값으로 연나라에 갈 수 있는 표를 건넸따. 하람이 "이 곳에서 내려가는 즉시 아버지와 마포나루로 가십시오. 이 것을 주면 연나라로 가는 표를 줄 것이오. 아버지와 함께 이 나라를 떠나십시오"라고 하자 홍천기는 왜 그러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하람은 "그 마왕이 바로 내 안에 있소. 내가 기억을 잃어버리면 또 다시 낭자의 목을 조를지도 모르오. 우리 함께할 수 없는 인연인 것 같소"라며 "떠나시오. 나에게서 멀리. 부탁이오"라고 했다.
그때 양명대군이 두 사람 앞에 나타났다. 양명대군은 "인왕산 사건으로 하 주부를 체포한다"고 말했다.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살 빠진 시母 근황 공개 "충격의 충격!"- 스타뉴스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스타뉴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스타뉴스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스타뉴스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스타뉴스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스타뉴스
- '월와핸 파워' 방탄소년단 진 커버 보그 재팬·GQ 재팬 12월호, 日 타워레코드 데일리 세일즈 랭킹
- 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한국어곡 최초 스포티파이 13억 돌파..'K팝 자부심' - 스타뉴스
- BTS 지민, 솔로 여정 전시 성료..LA·도쿄 해외 주요 도시도 간다! - 스타뉴스
- '10년째 열애' 이정재♥임세령, LACMA 동반 참석..블랙 깔맞춤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