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남편과 결혼식 피로연 파티 때 '내 귀에 캔디' 불러" (랄라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정은이 남편과 결혼식 피로연 파티에서 '내 귀에 캔디'를 불렀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백지영은 직접 뽑은 자신의 애정쏭 BEST3 중 한 곡으로 옥택연과 함께 부른 '내 귀에 캔디'를 꼽았다.
백지영은 과거 김정은이 음악방송 '초콜릿'에서 옥택연과 함께 꾸민 무대도 언급했다.
이에 김정은은 "나한테 '내 귀에 캔디'를 하라고 하더라. '너무 어렵지 않나?' 하다가 옥택연이랑 하라고 해서 '그럼 해 볼게요' 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정은이 남편과 결혼식 피로연 파티에서 ‘내 귀에 캔디’를 불렀다고 말했다.
10월 5일 방송된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에서는 레전드 가수로 백지영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백지영은 직접 뽑은 자신의 애정쏭 BEST3 중 한 곡으로 옥택연과 함께 부른 ‘내 귀에 캔디’를 꼽았다. 백지영은 과거 김정은이 음악방송 ‘초콜릿’에서 옥택연과 함께 꾸민 무대도 언급했다.
이에 김정은은 “나한테 ‘내 귀에 캔디’를 하라고 하더라. ‘너무 어렵지 않나?’ 하다가 옥택연이랑 하라고 해서 ‘그럼 해 볼게요’ 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김정은이 “결혼식 피로연에서 신랑이랑도 했다. 신랑이 그걸 재미있게 봤나 보다. 신랑이 하고 싶다고 해서 피로연 때 파티할 때 하자고 해서 그걸 했다”고 털어놓자 백지영은 “정말?”이라며 반색했다. (사진=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훈♥아야, 결혼식 앞두고 확 바뀐 신혼집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한강뷰가 인테리어” 윤유선 집공개, 한강뷰 옆에 또 한강뷰 (워맨스가 필요해)
- 오정연 "KBS 퇴사하자마자 한 일? 비키니 사진 올리고 피어싱 뚫어"(대한외국인)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마른 몸 가져야 살아남아" 김준희, 비키니로 보여준 다이어트 결과물
- 전소미, 근육질 수영복 자태..마르기만 한 줄 알았더니 건강美 넘쳐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실내 골프연습장·대형 주방‥효도 플렉스 새 집 공개(살림남2)
- 최민환♥율희, 반지하 탈출→1층 이사‥널찍한 화이트톤 새 집 공개(살림남2)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