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 포피엘 운동 인증샷, 탄탄 복근+몸매 "몸 만들기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에바 포피엘이 운동 인증샷을 공개했다.
에바 포피엘은 5일 인스타그램에 "진짜 마음 먹었음. 가을 몸만들기 드디어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 에바 포피엘은 "오늘은 오전에 한 시간 축구 후 개인 운동"이라며 자신이 한 운동을 덧붙였다.
에바 포피엘은 마스크와 운동복을 착용한 채 탄탄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에바 포피엘이 운동 인증샷을 공개했다.
에바 포피엘은 5일 인스타그램에 “진짜 마음 먹었음. 가을 몸만들기 드디어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각도 잘 잡고 힘주면 살짝 복근씨가 보이긴 함”이라며 “기간 6주(42일) 목표- 7kg 감량 (체지방량 10kg) 바디프로필 11.16”이라고 적었다.
또 에바 포피엘은 “오늘은 오전에 한 시간 축구 후 개인 운동”이라며 자신이 한 운동을 덧붙였다.
에바 포피엘은 마스크와 운동복을 착용한 채 탄탄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군살 없는 납작한 배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에바 포비엘은 2010년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최근 축구를 하며 6kg가 증가해 허벅지와 종아리가 커졌다고 밝힌 뒤,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에바포피엘 인스타그램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징어게임` 한미녀 역 김주령, 청와대 떴다? 알고보니…
- 축구 국대 사생활 폭로 여성, 돌연 사과..."잘못된 판단"
- `옥문아` 장영남 "7살 연하 남편, 얼굴 보고 결혼했다"
- 윤주만, ♥김예린 만삭 사진 공개…"쌍둥이 아니에요"
- 김희재, 첫번째 팬콘서트 `별, 그대` 개최[공식]
- [종합] 성매매 중독→폭행 前 남편에 사기 결혼 당해…서장훈 “양아치 아냐” (‘물어보살’) -
-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조폭 출신·싱글 대디로 오해 받아” (‘물어보살’) - 스타투데
-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방송 이미지와 주방서 성격 달라” 고민 토로 (‘물어보살’) - 스
- 이종원 “2년 전까지 연애 쉰 적 없어…지금은 혼자인 게 편해” (‘짠한형’) - 스타투데이
- 퀸시 존스, 향년 91세로 별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