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기' 안효섭, 마왕 발현→김유정과 밤 지새웠다[별별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천기'의 안효섭 몸 속 마왕이 발현해 잠든 김유정 방에 들어갔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에서 홍천기(김유정 분)이 하람(안효섭 분)을 찾아가 고민을 토로했다.
하람은 "그럴리가요. 보고 싶었습니다"고 답했고 홍천기는 "얼마나요"라며 짓궂게 장난쳤다.
하람 몸 속 마왕은 잠든 홍천기 방에 들어가 눈을 가져가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에서 홍천기(김유정 분)이 하람(안효섭 분)을 찾아가 고민을 토로했다.
이날 홍천기는 하람을 찾아가 "물어볼 것도 있고 보고 싶기도 해서. 보고 싶어서 오면 안 되는 겁니까? 선비님은 제가 안 보고 싶었나 봅니다"고 했다. 하람은 "그럴리가요. 보고 싶었습니다"고 답했고 홍천기는 "얼마나요"라며 짓궂게 장난쳤다. 하람은 "하늘의 별만큼"이라고 답했다.
홍천기는 "실은 제가 그린 어용이 아주 무서운 그림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저희 아버지가 광증에 걸린 것이 어용을 그리다가 그리 된 것이라고 들었습니다"며 "혹 마왕이라고 들어보셨습니까? 제가 그리는 어용이 마왕을 가두는 그림이랍니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하람은 어용에 대해 얘기하다 김유정에게 자고 갈 것을 권했다.
하람 몸 속 마왕은 잠든 홍천기 방에 들어가 눈을 가져가려고 했다. 잠에서 깬 홍천기는 눈이 빨갛게 변한 하람이 자신의 눈을 노리는 것을 알고 손목을 잡았다. 그때 홍천기가 낀 가락지가 빛나며 마왕의 힘을 막아섰다.
하람은 그대로 떨어져나가 잠에 들었고, 다음날 홍천기는 하람의 행동을 모르는 척했다.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살 빠진 시母 근황 공개 "충격의 충격!"- 스타뉴스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스타뉴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스타뉴스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스타뉴스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스타뉴스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스타뉴스
- '월와핸 파워' 방탄소년단 진 커버 보그 재팬·GQ 재팬 12월호, 日 타워레코드 데일리 세일즈 랭킹
- 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한국어곡 최초 스포티파이 13억 돌파..'K팝 자부심' - 스타뉴스
- BTS 지민, 솔로 여정 전시 성료..LA·도쿄 해외 주요 도시도 간다! - 스타뉴스
- '10년째 열애' 이정재♥임세령, LACMA 동반 참석..블랙 깔맞춤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