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174cm 키 실감케 하는 무보정 '청청패션'..이게 바로 진정한 모델핏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장도연이 모델핏을 자랑했다.
장도연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청"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장도연의 이날의 스타일은 청청패션.
이때 키가 174cm인 장도연은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며 모델급 포즈까지 선보이고 있어 놀라움을 안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모델핏을 자랑했다.
장도연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청"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벽 앞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장도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장도연의 이날의 스타일은 청청패션. 청셔츠에 청바지, 여기에 흰색 구두를 매치해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장도연은 소화하기 쉽지 않은 스타일링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때 키가 174cm인 장도연은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며 모델급 포즈까지 선보이고 있어 놀라움을 안긴다.
이에 송은이는 "아따 길다"라며 댓글을 남겼고, 심진화도 "다리길이 머지"라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도연은 SBS '워맨스가 필요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산 속에 텐트 치고..속세 떠나 자연인 생활
- "아내가 아들뻘 男과 외도" 유명 배우 부부, 충격 고백 후 134억 저택 구입
- 이수영, 전 재산 사기 당해 빈털터리 "빚 까지 생겨..정신과 진료도 받았다"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속옷·XX가리개만하고 500만원"..'오징어 게임', 바디페인팅 모델 섭외 비하인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