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비스' 김숙, 박소현 폭로 "밥 먹는데 초 켜..제사상인 줄"[★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숙이 '비디오스타'에서 박소현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폭로했다.
김숙은 "박소현과 같이 방을 썼다. 이제 얘기하겠다. 아침에 아침밥 먹는 게 잘못한 거냐. 내가 아침에 밥을 먹는데 박소현이 향초를 켰다. 제사상인 줄 알았다. 밥을 어디서 먹냐. 복도에서 혼자 먹냐. 그 이후에 방을 바꿨다"며 폭로했다.
이에 레오는 소집해제 후 여자친구 김숙이 아닌 박소현에게 연락한 상황으로 상황극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마지막 회를 맞이해 '꼬옥 저장해 주면 돼 꼭이요'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비디오스타' 멤버들은 마지막 회를 맞이해 솔직한 마음을 나눴다. '대기실에서 내 욕을 했을 것 같은 사람은 누구?'라는 질문에 김숙은 김소현을 꼽았다. 김숙은 "박소현과 같이 방을 썼다. 이제 얘기하겠다. 아침에 아침밥 먹는 게 잘못한 거냐. 내가 아침에 밥을 먹는데 박소현이 향초를 켰다. 제사상인 줄 알았다. 밥을 어디서 먹냐. 복도에서 혼자 먹냐. 그 이후에 방을 바꿨다"며 폭로했다.
이어 "이후 박소현과 써니가 방을 같이 썼다. 찜질방 산소방인 줄 알았다"며 숙면을 취하던 김소현과 써니를 떠올렸다.
유재석은 "토크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비디오스타'가 떠난다니까 아쉽다"고 했고 조세호는 "밤 하늘에 별이 있다면 '비디오스타'가 아닐까 싶다"고 덧붙였다.
유재석은 조세호를 꼬집으며 "멘트를 고급스럽게 했어야 하는데 죄송하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언젠가는 돌아올 그 날을 기다리겠다. 꼭 돌아와달라"라며 진심을 말했다.
빅스 레오는 깜짝 등장해 MC를 맡았다. 레오는 트월킹, 김숙과 했던 상황극, 검은 립스틱 바른 것을 흑역사로 꼽았고 박나래는 "흑역사는 흑역사로 덮어야 한다"며 김숙과의 상황극을 제안했다. 이에 레오는 소집해제 후 여자친구 김숙이 아닌 박소현에게 연락한 상황으로 상황극을 했다.
김숙이 "너 어떻게 소현 언니랑 연락할 수 있어?"라고 하자 레오는 "기분 나쁘지?"라고 되물었다. 김숙이 "나빠?"라고 답하자 레오는 "너 어제 라비랑 연락했지? 기분 나쁜 일이야"라며 김숙을 껴안았다.
김숙은 "능글능글해졌다. 옛날에 순수한 맛이 없다. 난 라비를 모르는데 라비랑 연락했다고 뒤집어 씌운다"며 레오의 대처능력을 칭찬했다.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살 빠진 시母 근황 공개 "충격의 충격!"- 스타뉴스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스타뉴스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스타뉴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스타뉴스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스타뉴스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