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레오 '비디오스타' 마지막 촬영, 스튜디오 깜짝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디오스타' 빅스 레오가 깜짝 방문했다.
5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빅스 레오가 스튜디오에 깜짝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빅스 레오와의 영상통화가 이어졌다.
이후 레오는 스튜디오에 깜짝 방문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디오스타' 빅스 레오가 깜짝 방문했다.
5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빅스 레오가 스튜디오에 깜짝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빅스 레오와의 영상통화가 이어졌다. 레오는 "가고 싶었는데 뮤지컬 일정때문에 못 가게 됐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러던 중 갑작스럽게 영상통화 연결이 끊겨 4MC를 당황케 했다. 이후 레오는 스튜디오에 깜짝 방문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레오는 지우고 싶은 흑역사로 "세 가지 정도 있다. 첫 번째 트월킹, 상황극, 춘장 립스틱이다"고 말했다. 이에 박나래는 "흑역사를 지워야 한다. 지우는 방법 중 가장 좋은 방법은 덮는 거다. 그래서 오늘 김숙씨와 레오씨가 상황극을 해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뜨끈뜨끈한 예능 대세들이 모였다. 최고의 여성 MC들이 이끄는 '라디오스타' 스핀오프 프로젝트, '비디오스타' 새로운 예능 원석 발굴 고퀄리티 정통 토크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MBC every1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징어게임` 한미녀 역 김주령, 청와대 떴다? 알고보니…
- 축구 국대 사생활 폭로 여성, 돌연 사과..."잘못된 판단"
- `옥문아` 장영남 "7살 연하 남편, 얼굴 보고 결혼했다"
- `해치지 않아` 이지아 "엄기준 첫인상 나빴다…지금은 츤데레 스타일"
- `해치지 않아` 이지아 오자마자 일 시키는 주단태
- ‘♥박위’ 송지은, 축사 논란에도 “결혼식, 죽을 때까지 기억에 남을 기쁜 순간” (‘위라클’
- 기록했기에 복원된 조선인 피해자 삶…다큐 `되살아나는 목소리`
- ‘이곳’ 이용하면 고객센터 연결 없이 15분만에 국제선 일정 바꾼다는데 - 매일경제
- 태연 신보 감성...불완전함 속 위로 찾는다 - 스타투데이
- 한소희 ‘정점 찍은 미모’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