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비디오스타' 5주년 특집→종영에 "백수될 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디오스타' 산다라박이 아쉬움을 드러냈다.
5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꼬옥 저장해 주면 돼 꼭이요' 특집으로 꾸며졌다.
박나래는 자신의 의상 콘셉으로 "중요한 게 오늘 캠핑 룩도 있지만, 오늘 '비디오스타' 마지막 회 아니냐. 내 눈물을 감추려고 이렇게 입고 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뜨끈뜨끈한 예능 대세들이 모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디오스타' 산다라박이 아쉬움을 드러냈다.
5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꼬옥 저장해 주면 돼 꼭이요'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4MC는 캠핑장 콘셉의 세트장에 도착했고, 감성 분위기에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김숙은 "우리 항상 캠핑가자 했었는데 이렇게 간다"고 말했다. 박나래는 자신의 의상 콘셉으로 "중요한 게 오늘 캠핑 룩도 있지만, 오늘 '비디오스타' 마지막 회 아니냐. 내 눈물을 감추려고 이렇게 입고 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산다라박은 "저희가 5주년 특집을 하지 않았냐. 하자마자 이렇게 보내는 건, 저 백수될 것 같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뜨끈뜨끈한 예능 대세들이 모였다. 최고의 여성 MC들이 이끄는 '라디오스타' 스핀오프 프로젝트, '비디오스타' 새로운 예능 원석 발굴 고퀄리티 정통 토크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MBC every1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징어게임` 한미녀 역 김주령, 청와대 떴다? 알고보니…
- 축구 국대 사생활 폭로 여성, 돌연 사과..."잘못된 판단"
- `옥문아` 장영남 "7살 연하 남편, 얼굴 보고 결혼했다"
- 종영 앞둔 `경찰수업` 진영 정수정, 재결합 성공할까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전화번호 노출 장면 교체
- ‘♥박위’ 송지은, 축사 논란에도 “결혼식, 죽을 때까지 기억에 남을 기쁜 순간” (‘위라클’
- 기록했기에 복원된 조선인 피해자 삶…다큐 `되살아나는 목소리`
- ‘이곳’ 이용하면 고객센터 연결 없이 15분만에 국제선 일정 바꾼다는데 - 매일경제
- 태연 신보 감성...불완전함 속 위로 찾는다 - 스타투데이
- 한소희 ‘정점 찍은 미모’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