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령 "임영웅과 키스신, 끼 많더라" (뮤직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이하 '결사곡')의 배우 이가령이 라디오에 출연, 입담을 뽐냈다.
4일 방송한 KBS 쿨FM '황정민의 뮤직쇼'(이하 '뮤직쇼')에서 이가령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가령은 방송 시작부터 "영광이다. 사실 '황정민의 FM대행진'을 진행하셨을 때부터 그 톡톡 튀는 목소리에 반해 애청했다"라며 DJ 황정민 아나운서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이하 '결사곡')의 배우 이가령이 라디오에 출연, 입담을 뽐냈다.
4일 방송한 KBS 쿨FM '황정민의 뮤직쇼'(이하 '뮤직쇼')에서 이가령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가령은 방송 시작부터 "영광이다. 사실 '황정민의 FM대행진'을 진행하셨을 때부터 그 톡톡 튀는 목소리에 반해 애청했다"라며 DJ 황정민 아나운서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사실 두 사람에겐 특별한 인연이 있었는데, 극 중에서 라디오 DJ 역할을 맡은 이가령이 조언을 얻기 위해 수소문 끝에 황정민 아나운서를 찾아갔던 것. 이가령은 황정민 아나운서가 너무나 흔쾌히 함께해 주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황정민 아나운서는 이가령에게 "역할을 잘 소화했다. 너무 잘한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이에 이가령은 "스승님 감히 제가 제자가 되어도 되겠습니까. 선배님의 반만이라도 따라갈 수 있다면 좋겠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결사곡' 시즌 3는 언제 나오느냐"는 청취자의 물음에 이가령은 "대본을 받았는데 너무 너무 재밌다. 촬영장 갈 생각에 설렌다. 내년 초에는 인사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성훈과의 호흡에 대해 ”성훈 씨는 마냥 착하다. 성훈 씨가 아니었으면 그런 멋진 신이 나오지 않았을 것이다. 이 자리를 빌러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결사곡' 부혜령의 인기에 힘입어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 출연했던 이가령에 청취자들은 ”임영웅과의 키스신 촬영이 어땠는지"에 대해 물었는데, 이에 이가령은 "임영웅은 끼가 많다. 가까이 마주 보려니 떨렸지만 웃기고 재밌었다"라고 회상했다.
한편 '황정민의 뮤직쇼'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송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뽕숭아학당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